웨이브, 서바이벌 예능 '피의 게임' 독점 선공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온라인 동영상 서비스(OTT) 웨이브는 1일부터 서바이벌 리얼리티 예능 '피의 게임'을 OTT 독점 공개한다고 밝혔다.
피의 게임은 게임에 참여한 플레이어들이 최후의 1인이 되기 위해 심리전을 펼치며 최대 상금 3억원을 두고 경쟁하는 리얼리티 서바이벌 예능프로그램이다.
웨이브는 총 12부작으로 구성된 피의 게임의 첫 화와 마지막 화를 제외한 모든 회차를 본 방송보다 2일 빠르게 선공개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온라인 동영상 서비스(OTT) 웨이브는 1일부터 서바이벌 리얼리티 예능 ‘피의 게임’을 OTT 독점 공개한다고 밝혔다.
피의 게임은 게임에 참여한 플레이어들이 최후의 1인이 되기 위해 심리전을 펼치며 최대 상금 3억원을 두고 경쟁하는 리얼리티 서바이벌 예능프로그램이다. 이상민·장동민·박지윤·최예나·슈카가 MC를 맡았다.
웨이브는 총 12부작으로 구성된 피의 게임의 첫 화와 마지막 화를 제외한 모든 회차를 본 방송보다 2일 빠르게 선공개한다.
정치·음모·배신 등 생존을 위해 저지르는 어떠한 일도 모두 용납되는 게임의 룰 속에서 벌어지는 참여자들의 심리를 본 방송보다 먼저 확인할 수 있다고 회사 측은 소개했다.
지난 8월 지원자 공개 모집을 통해 연예인·셀럽·일반인 등 다양한 개성의 출연자를 모집한 피의 게임은 전 야구선수 정근우, 래퍼 퀸와사비, 아나운서 박지민, UDT 출신 덱스 등 서로 다른 연령대와 직업군에 종사하는 참가자 10명을 최종 선정했다.
Copyright © 데일리안.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고아성, 웨이브 드라마 '트레이서' 출연 확정
- 웨이브, 장기 이용권 출시…11번가서 단독 특가 판매
- 딜라이브 OTTv, 넷플릭스·왓챠 이어 '웨이브' 탑재
- 이하늬 '원 더 우먼', 웨이브 OTT 독점 공개
- 웨이브, MBC 드라마 '검은 태양' 무삭제판 독점 공개
- '이혜훈 리스크'에 인사청문회 문 닫혔다…與, 李 '딜레마'에 속수무책
- 말은 통합, 현실은 대치…신년 회견 앞둔 李의 딜레마
- '당게 전격 사과'한 한동훈…안팎선 '단식장 방문' 요구 분출
- 세태 반영 또는 논란…유튜브 코미디의 엇갈리는 희비 [D:이슈]
- ‘김가영이 끝냈다!’ 하나카드, PBA 팀리그 파이널서 2승 선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