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민주, 데뷔 첫 포토북..직접 디자인한 스물 한 살 이야기
황지영 2021. 12. 13. 15:14


김민주가 직접 디자인에 참여한 포토북을 발매한다.
13일 오전 11시 김민주 포토북이 사전예약을 받는다. 타이틀은 'Pro memoria'로 아이즈원 활동 이후 내놓는 첫 단독 화보집이다.
'Pro memoria'는 기억을 위해, 기억해 두기 위해 같은 뜻처럼 2022년을 앞둔 스물 한 살 김민주를 담았다. 팬들의 기억 속에 지금의 김민주를 영원히 남기고 싶은 마음에서 제작됐다.
김민주가 직접 디자인에 참여해 소장 가치를 높였다. 손수 그린 그림은 캘린더와 스티커 형태로 제작해 선물한다. 작사에도 틈틈이 참여했던 아티스트적인 면모를 포토북에서도 만날 수 있다.
포토북은 다채로운 색깔을 지닌 김민주의 하루를 따라간다. 아침의 맑고 꾸미지 않은 김민주의 모습을 화이트 컬러에 담았다. 화려한 조명, 파티스러운 순간들은 골드 컬러로 나타냈다. 고요하게 내면을 들여다보는 혼자만의 새벽 감성은 블랙&그레이 컬러로 표현했다.
30일 정식 발매된다.
황지영 엔터뉴스팀 기자 hwang.jeeyoung1@jtbc.co.kr (콘텐트비즈니스본부)
Copyright © 일간스포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일간스포츠에서 직접 확인하세요. 해당 언론사로 이동합니다.
- 전지현 주연작 ´지리산´, 막장 결말에 네티즌 분노...”이걸 왜 봤지?”
- 박소담, 갑상선 유두암 진단…소속사 ”수술 후 회복중” [공식]
- 이시영, 하의실종 패션서 포착된 말벅지...수백만원 명품보다 빛난 건강미!
- 김새론, 층간소음 고통을 보람으로 승화? ”하루 20시간 피아노를...”
- 김학래, 이성미 미혼모 스캔들 해명 후 ”예전보다 오해 풀려”
- 산다라박, 미국서 과감해진 패션? 브라톱+복근 노출한 파격 스타일
- AOA 탈퇴 지민, 확 달라진 얼굴 '충격'...C사 명품 올려놓고 행복한 근황
- [화보] 장윤주, 청량함의 인간화!
- 쌍둥이 아들 잃은 호날두 "부모가 느낄 수 있는 가장 큰 고통"
- 타율 0.037…'양'의 침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