임재범, 리패키지 앨범 시리즈 완결판 'Memories..속으로 Part.3' 발매 [공식]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21년의 시간을 거슬러 다시 새롭게 탄생한 임재범의 명곡이 리스너들을 찾는다.
임재범은 30일 오후 6시 주요 온라인 음악 사이트에 'Memories속으로 Part.3'를 발매했다.
한편 임재범의 리패키지 앨범 'Memories속으로 Part.3'는 30일 오후 6시 이후 국내 주요 음원 사이트에 정식 발매됐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엑스포츠뉴스 이정범 기자) 21년의 시간을 거슬러 다시 새롭게 탄생한 임재범의 명곡이 리스너들을 찾는다.
임재범은 30일 오후 6시 주요 온라인 음악 사이트에 'Memories…속으로 Part.3'를 발매했다. 'Memories…속으로'는 2000년에 발매한 'Memories'를 2021년 버전으로 담은 리패키지 앨범 시리즈로, 이번 'Part.3'를 통해 대미를 장식한다.
'Memories…속으로 Part.3'의 타이틀곡은 임재범이 작곡하고 4집에 실렸던 '다시 시작해'로, 이번 앨범을 통해 새로운 매력을 품고 팬들을 찾을 예정이다. 이와 함께 6집 수록곡 '길'과 '30주년 live' 버전의 '여러분', '이 밤이 지나면' 그리고 영화 '동감'의 OST로 큰 사랑을 받았던 '너를 위해'도 만나볼 수 있다.
이뿐만이 아니다. 'Memories'로 향수를 자극했던 '다시 사랑할 수 있는데', '아직도 사랑할 뿐인데', '그대는 어디에', '아름다운 오해', '비상' 등도 'Memories…속으로 Part.3'에 실리며 감성을 더욱 풍성하게 만든다.
임재범은 지난 5월 'Memories…속으로 Part.1'을 공개하며 새로운 프로젝트를 선보이고 있다. 특히 21년 전 보컬 릴 테이프 복원은 물론 새로운 믹싱과 마스터링을 거쳐 임재범 보컬의 섬세함을 한층 더 깊게 표현해 냈다.
이번 'Memories…속으로'에선 'Memories'에 실렸던 명곡들 외에도 '30주년 기념 전국투어 콘서트' 버전의 '살아야지', '낙인' 등이 포함됐으며, 특히 당시 콘서트 영상을 오피셜 SNS 공개하며 폭발적인 가창력과 독보적인 존재감을 확인시켰다.
실제로 'Memories…속으로 Part.1'의 타이틀곡 '이 또한 지나가리라'는 발표 직후 유튜브에서만 단일 콘텐츠로 약 38만 조회 수를 기록해 임재범의 건재함을 증명한 바 있다.
임재범의 선물은 그치지 않을 전망이다. 소속사는 "'Memories…속으로' 풀 패키지 앨범을 오는 8월 중 발매할 계획"이라며 "특히 풀 패키지 앨범에는 많은 팬들의 각별한 사랑을 받은 한 곡을 새롭게 편곡해 스페셜 트랙으로 수록할 예정이니 임재범의 음악과 보컬을 아끼시는 분들에게 의미 있는 선물이 되길 바란다"고 덧붙였다.
한편 임재범의 리패키지 앨범 'Memories…속으로 Part.3'는 30일 오후 6시 이후 국내 주요 음원 사이트에 정식 발매됐다.
사진 = 블루씨드 제공
이정범 기자 leejb@xportsnews.com
Copyright © 엑스포츠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안혜경, 최민용이 선물한 포르쉐 자랑 "통큰 선물"
- "3000만원에 하룻밤" 미스트롯 가수, 성매수 제안 의혹
- 장동건♥고소영, 163억 집보다 부러운 가족애
- '김무열♥' 윤승아 저격 "사과 없는, 불법촬영"
- '올림픽 미녀' 콜롬비아 양궁 선수, 실력+미모 겸비
- 황영웅, 3년만 복귀 실패?…강진군청, 축제 섭외에 민원 폭주 "창피하다" [엑's 이슈]
- '합숙맞선', 상간 논란 김태인 통편집→♥男 선택에 1초 언급…"母 정신적 피해" [엑's 이슈]
- "먼저 DM 보냈다" 김연아, '연경신' 김연경 앞에서 순둥이 '꼰대 후배' [엑's 이슈]
- 박나래 옆 포착된 '180cm 남성' 누구?…"남자친구 NO, 일 봐주는 매니저" [엑's 이슈]
- 한혜진, '나혼산' 사내연애 후 하차했지만…"최악이어도 내가 고른 사람" 눈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