임영웅, 11월 6일 멜론 TOP100 차트 탑텐에 6곡 진입..남다른 인기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임영웅이 멜론차트에서 남다른 존재감을 뽐내고 있다.
6일 오전 8시 멜론차트에 따르면, 임영웅이 부른 노래들이 멜론차트 TOP10에 다수 진입했다.
임영웅의 노래 중 6곡이 상위 TOP10에 진입한 것이다.
TV조선 '미스터트롯'에서 최종 우승을 차지한 임영웅은 '이제 나만 믿어요', 'HERO(히어로)'로 가요계에 이어 광고계까지 접수하며 2020년 최고의 라이징 스타로 거듭났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엑스포츠뉴스 이정범 기자) 임영웅이 멜론차트에서 남다른 존재감을 뽐내고 있다.
6일 오전 8시 멜론차트에 따르면, 임영웅이 부른 노래들이 멜론차트 TOP10에 다수 진입했다.

1위 ‘사랑은 늘 도망가’, 3위 ‘이제 나만 믿어요’, 5위 ‘별빛 같은 나의 사랑아’, 6위 ‘그대라는 사치’, 9위 ‘다시 사랑한다면’, 10위 ‘HERO’가 그 주인공.
임영웅의 노래 중 6곡이 상위 TOP10에 진입한 것이다.
이러한 기록은 그의 남다른 인기를 실감케 한다.
한편, 임영웅은 오는 12월 2일(목)에 열리는 ‘2021 Asia Artist Awards’(2021 아시아아티스트어워즈, 이하 ‘2021 AAA’)에 출격을 예고, 작년에 이어 올해도 음원 킹의 명성을 제대로 증명할 예정이다.
TV조선 ‘미스터트롯’에서 최종 우승을 차지한 임영웅은 ‘이제 나만 믿어요’, ‘HERO(히어로)’로 가요계에 이어 광고계까지 접수하며 2020년 최고의 라이징 스타로 거듭났다.
사진 = 임영웅 팬클럽-멜론차트
이정범 기자 leejb@xportsnews.com
Copyright © 엑스포츠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유명 유튜버, 김종국 저격…약물 의혹 제기
- 연교진 "연정훈♥한가인과 살려고 집 지어" 시세 60억
- [인터뷰] "김선호 때리는 장면, 모두에게 충격"
- '배용준♥' 박수진, 요즘 뭐하고 지내나 봤더니
- 노유정, 이영범 불륜녀 폭로 파장 일파만파
- 강민경, '주사이모' 적극 해명 후 근황…"월요팅" [★해시태그]
- 정국, 전역 후에만 벌써 세 번…'한·중·일 사생'에 자택 침입 피해 [엑's 이슈]
- 김장훈, 미르 신부 얼굴 무단 공개 사과…"비공개인 줄 몰라, 부끄럽고 죄송해" [전문]
- '♥김우빈과 결혼' 신민아, 본식 드레스는 4천만원대 명품…김연아·손예진도 '픽' [엑's 이슈]
- 박나래 이태원 집에 의문의 '50억 근저당' 설정 왜?…前 매니저 논란 시점과 겹쳐 [엑's 이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