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성·진영, 아역 김수하에 꿀 떨어지는 눈빛 "삼촌보다 오빠"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배우 지성과 갓세븐 멤버이자 배우 진영이 아역 배우 김수하와 친근한 분위기를 드러냈다.
12일 김수하 어머니가 운영 중인 인스타그램에는 "악마판사 재미있게 보고 있나요? 너무나 공개하고 싶던 좌 진영 우 지성"이라는 글과 함께 사진이 올라왔다.
사진 속 김수하는 지성, 진영 사이에 서서 포즈를 취하고 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엑스포츠뉴스 김현정 기자) 배우 지성과 갓세븐 멤버이자 배우 진영이 아역 배우 김수하와 친근한 분위기를 드러냈다.
12일 김수하 어머니가 운영 중인 인스타그램에는 "악마판사 재미있게 보고 있나요? 너무나 공개하고 싶던 좌 진영 우 지성"이라는 글과 함께 사진이 올라왔다.
이어 "수하야 엄마는 너가 부럽다~수하는 매주 주말을 기다리고 있어요ㅎㅎ넘 고생했지만 사랑 가득 받은
엘리야 촬영 넘 행복했어요. 수하 매회는 아니지만 또 나올 거에요~이제 슬슬 사진들이랑 영상 풀어야겠어요. 지성 삼촌 진영 삼촌 최정규 감독님 스텝분들. 수하가 모두모두 너무 보고 싶다네요"라고 덧붙였다.

사진 속 김수하는 지성, 진영 사이에 서서 포즈를 취하고 있다. 똘망똘망한 비주얼을 뽐냈다.
그런가 하면 "지성 삼촌과는 정말 추운 날 촬영했는데 수하 추울까봐 계속 걱정해주시고 히터 챙겨주시고
혼자 심심할까봐 놀아주시고 연기 칭찬 가득!!! 정말 눈물나게 감사했어요. 우리 수하 진짜 넘 이뻐해주시고
앞으로도 잘될꺼라고 응원해주시고 빗물도 수하 대신 맞아주시고 넘 좋은 이야기도 해주시고~~~너무 감사또 감사해요"라며 영상을 올렸다.

영상에서 지성은 김수하를 안고 꿀 떨어지는 눈빛으로 바라보고 있다.
또 "수하 몰래 장난ㅋㅋ 진영이 삼촌보다 진영이 오빠가 더 잘 어울려요ㅎ"라며 진영과 김수하의 촬영 모습을 공개하기도 했다.

'악마판사'는 매주 토, 일요일 오후 9시에 방송한다.
사진= 김수하 인스타그램
김현정 기자 khj3330@xportsnews.com
Copyright © 엑스포츠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이승기♥' 이다인, 열애 인정 후 첫 근황
- '추성훈 딸' 추사랑, 폭풍성장…모델 데뷔 후 더 예뻐져
- 김소연, ♥이상우 반하겠네…브래지어 입고 몸매 자랑
- 박나래, 55억에 매입한 이태원 주택 규모 보니 '헉'
- 송혜교, '절친' 유아인과 화기애애한 투샷 눈길
- 전현무 새 국면 맞았다…"차량 링거, 위법 맞아" 의협 주장, 처벌 가능성은? [엑's 이슈]
- [단독] 이시언, 내년 아빠 된다…♥서지승 결혼 4년만 임신
- '10년 공백' 서태지, 1년 만에 딸과 전한 근황…"'좋은 소식' 전할 수 없어 안타까워"
- '활동중단 후 복귀' 지예은, 일복 넘쳐도 웃지 못하는 이유 "잘 됐지만 욕 먹어" [엑's 이슈]
- '신부 얼굴 공개' 김장훈, 나흘간 욕만 먹었는데…반전 나왔다 "인기 없었을 뿐" [엑's 이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