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태원 클라쓰' 박서준, 안보현에 폭행당하는 김다미 구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이태원 클라쓰' 박서준이 안보현에게 폭행당한 김다미를 걱정했다.
29일 방송된 종합편성채널 JTBC 금토드라마 '이태원 클라쓰' 10회에서는 박새로이(박서준 분)가 조이서(김다미)를 구했다.
그때 박새로이가 나타났고, 조이서는 "제가 다 녹음했다. 저 새끼가 아버님 사고 자백한 거 녹음했다. 이걸로 여론몰이하면 재수사 가능할 수 있다"라고 해맑게 웃었다.
하지만 박새로이는 조이서가 다친 걸 걱정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엑스포츠뉴스 나금주 기자] '이태원 클라쓰' 박서준이 안보현에게 폭행당한 김다미를 걱정했다.
29일 방송된 종합편성채널 JTBC 금토드라마 '이태원 클라쓰' 10회에서는 박새로이(박서준 분)가 조이서(김다미)를 구했다.
이날 조이서는 장근원(안보현)이 뺑소니 사고를 자백한 걸 녹취했다. 조이서는 달아났지만, 장근원이 조이서를 쫓아와 폭행하며 "핸드폰 내놔. 죽여버리기 전에"라고 협박했다.
조이서는 "그거 알아? 여기 이태원이야"라며 살려달라고 외치기 시작했다. 사람들이 모여들기 시작했지만, 장근원은 "신났지? 사람들은 말야. 불확실한 상황을 싫어해"라며 돈다발을 뿌렸다. 장근원은 이태원이고 나발이고 우리나라에서 돈으로 안 되는 건"이라고 말하려 했다.
그때 박새로이가 나타났고, 조이서는 "제가 다 녹음했다. 저 새끼가 아버님 사고 자백한 거 녹음했다. 이걸로 여론몰이하면 재수사 가능할 수 있다"라고 해맑게 웃었다. 하지만 박새로이는 조이서가 다친 걸 걱정했다.
enter@xportsnews.com / 사진 = JTBC 방송화면
Copyright © 엑스포츠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서동주♥이상민과 핑크빛 갑자기? 언제부터였나
- 김수미 아들, 서효림과 결혼 2개월 만에 피소당해
- '미투 논란' 조재현, 요즘 뭐 하나 보니..충격 근황
- '장동건♥' 고소영 한 달 만에 전한 소식 보니..'헉'
- 유명 女가수 A, 공백 이유.."납치·성폭행·약물 투여 당해"
- '하시4' 김지영, 결혼·임신 동시 발표…♥신랑은 독서모임 창업 사업가 [엑's 이슈]
- 시동생 '10대 성폭행 혐의' 징역 불똥…손담비, 악플러 고소 후 "50만원 배상" 판결 [엑's 이슈]
- '상간 의혹' 숙행, 자진하차 의미 없네…"2차 가해" 반응 나온 '현역가왕3' [엑's 이슈]
- “중국 세력이 후원?” 쯔양부터 안성재까지, 황당한 '국적 루머' [엑's 이슈]
- 배현진, 흰 옷 입고 故 안성기 조문했다가…'복장·태도' 갑론을박 [엑's 이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