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너목보7' 홍진영, 오빠 위해 출연한 실력자 사연에 '눈물' [전일야화]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가수 홍진영이 실력자의 사연에 가슴 아픈 눈물을 흘렸다.
24일 방송된 Mnet '너의 목소리가 보여7'에서 홍진영은 1라운드 음치 색출에 성공, 2라운드에 나섰다.
홍진영은 이제서야 "실력자 같다"면서 불안한 마음을 드러냈다.
눈물을 훔친 홍진영은 "너무 죄송하다. 음치 립싱크를 잘해서 진짜 실력자인 줄 몰랐다"고 말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엑스포츠뉴스 유은영 기자] 가수 홍진영이 실력자의 사연에 가슴 아픈 눈물을 흘렸다.
24일 방송된 Mnet '너의 목소리가 보여7'에서 홍진영은 1라운드 음치 색출에 성공, 2라운드에 나섰다. 2라운드에서는 미스터리 싱어들의 립싱크가 공개됐다. 패널들과 정반대의 의견을 보여왔던 홍진영은, 2라운드에서 3번 미스터리 싱어와 5번 미스터리 싱어를 음치라고 택했다.
먼저 5번 미스터리 싱어가 정체를 공개하기 위해 무대에 올랐다. 홍진영은 이제서야 "실력자 같다"면서 불안한 마음을 드러냈다. 홍진영의 불안한 예감은 맞았다. 5번 미스터리 싱어는 실력자로, 오빠를 위해 출연한 동생 남민정이었다.
성시경 '그 자리에 그 시간에'를 부른 남민정은, 영상 속 오빠와 함께 노래를 불렀다. 남민정은 지원 동기에 대해 "오빠가 너목보를 엄청 좋아했고 출연하고 싶다고 매번 저한테 말했다. 근데 작년 5월에 오빠가 떠났다. 오빠 꿈을 대신 이뤄주고 싶어서 너목보에 지원하고 나오게 됐다"고 밝혔다.

남민정은 특히 하늘에 있을 오빠를 향해 "오빠 나 어땠어? 이 정도면 나 인정해줄 거지? 오빠 사랑해"라고 말해 모두를 감동케 했다. 눈물을 훔친 홍진영은 "너무 죄송하다. 음치 립싱크를 잘해서 진짜 실력자인 줄 몰랐다"고 말했다.
한편 이날 홍진영은 마지막 무대를 함께할 최후의 1인으로 4번 미스터리 싱어를 선택했다. 4번 미스터리 싱어는 무대에 올랐다. 홍진영은 먼저 '산다는건'의 운을 뗐다. 이어 노랫말을 받은 4번 미스터리 싱어는 노래하러 나온 고딩 이승현으로, 단연 실력자였다. 홍진영은 그의 실력에 감탄한 모습을 보였다.
홍진영은 "평상시 즐겨보던 프로그램인데, TV로 보는 것도 재미있지만 실제로 촬영하니까 더 재밌다"고 소감을 밝혔다.
enter@xportsnews.com / 사진=Mnet 방송화면
Copyright © 엑스포츠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기안84, 송파구 매입 빌딩 보니 '어마어마'
- 가세연 "김건모 아내, 이병헌과 동거 자랑" 근거는?
- 류시원, 결혼 발표..예비 신부 누군지 알고 보니 '헉'
- EXID, 나체 사진 유포? "선 많이 넘었다" 결국..
- 유명 가수, 여친과 노출 사진 "해킹" 난리 난 상황
- '최우수상' 이서진 "시상식 너무 길어서 욕 나오려고 했는데" [SBS 연예대상]
- '故장제원 아들' 노엘 "父에게 미안했던 건…" 부친상 9개월만 고백 (슈즈오프)
- 어도어, '뉴진스 퇴출' 다니엘에 431억원 손해배상 소송…하이브-민희진 재판부 배당
- '흑백요리사2', 결승 진출자 스포했나 "김 샜다" vs "의도적 트릭" [엑's 이슈]
- 보아, 오늘(31일) 전속계약 만료…25년 몸담은 SM 떠나나 [엑’s 이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