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기만 해도 달콤! 당 충전 메이크업?!

2020. 2. 15. 00:12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밸런타인데이의 로맨틱한 기분에 흠뻑 젖어들고 싶다면? 보고만 있어도 저절로 당 충전되는 달콤한 디저트 메이크업에 도전해볼 것.
「 PANTONE MACARON 」
셔링 디테일 톱 잉크.
밝은 튀르쿠아즈, 플레임 오렌지 등 2020년의 팬톤 컬러로 눈매에 포인트를 준 메이크업. 마카롱을 연상시키는 팝한 컬러를 눈두덩 위에 부드럽게 부분부분 터치할 것. 이때 아이섀도의 구역이나 경계를 섬세하게 나누지 않고, 브러시로 문댄 듯 자유롭게 눈두덩 위에 칠해야 솜사탕처럼 보드랍고 보송보송한 분위기가 강조된다. 컬러풀한 눈매만으로도 존재감이 확실하니 입술과 치크 등 다른 부위의 메이크업은 색을 최소화해야 과해 보이지 않는다.
1 클라랑스 립 오일 더 쿠플스 에디션 라이트 스톤 2만8천원

끈적임이 없는 젤 오일 텍스처로 건조한 입술 위에 수시로 바르기 좋다. 은은한 펄을 함유해 화사하게 빛나는 핑크빛 입술을 연출한다.

2 투페이스드 본 라이크 디스 슈퍼 커버리지 컨실러 3만6천원

촉촉한 사용감의 컨실러로 코코넛 워터를 함유해 피부에 얇게 밀착되고 뭉침이 없다. 피부 톤과 결점을 자연스럽게 보완해주고, 논코메도제닉 포뮬러로 여드름 피부도 사용하기에 부담 없다.

3 후다뷰티 by세포라 머큐리 레트로그레이드 아이섀도 팔레트 8만8천원

데일리로 활용하기 좋은 웜 톤 컬러부터 튀르쿠아즈, 퍼플 등 팝한 컬러까지 다양한 색상과 텍스처의 18가지 아이섀도 팔레트로 다채로운 메이크업을 연출할 수 있다.

4 디올 5 꿀뢰르 글로우 바이브 167 핑크 바이브레이션 8만8천원대

자연스러운 펄감을 지닌 옐로, 파스텔 오렌지, 쇼킹 퍼플 등 대담한 컬러로 구성된 아이섀도 팔레트로 밝고 역동적인 아이 메이크업을 연출할 때 제격.

5 메이블린 뉴욕 콜러썰 워터프루프 마스카라 1만5천원대

속눈썹을 뿌리부터 한 올 한 올 컬링해주는 마스카라로 아이라인 없이 하나만 발라도 눈매가 또렷해 보이는 효과를 줘 다양하게 활용 가능하다.

「 HOW TO 」
STEP 1 → 자연스러운 윤기가 흐르는 스킨을 연출할 것. 수분 팩으로 피부에 충분한 보습을 해준 다음 컨실러로 눈 밑 다크서클이나 코 주변의 결점 정도만 가려주면서 미니멀한 피부로 표현한다.
STEP 2 → 아이섀도를 공들이지 않고 브러시로 쓱쓱 칠하되, 연한 컬러부터 터치해야 실패 확률이 적다. 아이섀도 브러시에 매트한 옐로 컬러를 소량 묻힌 뒤 양쪽 눈가의 서로 다른 위치에 발라줄 것.
STEP 3 → 블루, 퍼플 등 채도가 높고 푸른 기가 도는 컬러를 사용할 차례. 터치 부위마다 농도를 달리 해야 자유분방한 느낌이 강조된다. 눈매가 밋밋해 보이지 않도록 마스카라를 속눈썹에 얇게 한 겹 바른다.
STEP 4 → 입술과 치크의 색조는 과감하게 생략한다. 먼저 각질을 정돈해 매끈한 입술로 만든 다음 립 오일을 안쪽부터 전체적으로 발라 유리알처럼 반짝이는 생기 정도만 연출할 것.

Copyright © 코스모폴리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