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단독] 김유정, 드라마 '편의점 샛별이' 여주인공 낙점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배우 김유정이 '편의점 샛별이' 여주인공에 낙점됐다.
13일 엑스포츠뉴스 취재 결과 김유정은 라이프타임 새 드라마 '편의점 샛별이' 출연을 확정했다.
2003년 아역으로 데뷔한 김유정은 영화 '추격자' 드라마 '해를 품은 달' '비밀의 문', '앵그리맘' '구르미 그린 달빛', '일단 뜨겁게 청소하라' 등에 출연하며 많은 사랑을 받았다.
1년 만에 드라마로 복귀하는 김유정이 어떤 활약을 선보이게 될지 기대가 모아진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엑스포츠뉴스 황수연 기자] 배우 김유정이 '편의점 샛별이' 여주인공에 낙점됐다.
13일 엑스포츠뉴스 취재 결과 김유정은 라이프타임 새 드라마 '편의점 샛별이' 출연을 확정했다.
'편의점 샛별이'는 4차원 순수 악녀 알바생 정샛별과 허당끼 넘치는 훈남 점장 최대현의 로맨스로 동명의 인기 웹툰을 원작으로 한다.
'열혈사제'를 연출한 이명우 PD가 SBS를 떠난 후 선보이는 첫 작품이자 글로벌 채널 라이프타임의 국내 첫 드라마 투자작으로 알려지며 방송계 안팎으로 기대를 모으고 있다.
2003년 아역으로 데뷔한 김유정은 영화 '추격자' 드라마 '해를 품은 달' '비밀의 문', '앵그리맘' '구르미 그린 달빛', '일단 뜨겁게 청소하라' 등에 출연하며 많은 사랑을 받았다. 최근 영화 '제8일의 밤'(감독 김태형) 촬영을 마쳤다. 1년 만에 드라마로 복귀하는 김유정이 어떤 활약을 선보이게 될지 기대가 모아진다. 한편 김유정의 소속사 싸이더스HQ 측은 "출연을 제안받고 검토 중이다"고 밝혔다.
'편의점 샛별이'는 하반기 방송 예정이다.
hsy1452@xportsnews.com / 사진 = 엑스포츠뉴스DB
Copyright © 엑스포츠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백종원♥' 소유진, 장난감 가게 같은 집 공개
- 이본, ♥심현섭과 핑크빛? 언제부터였나
- 박성광 매니저 그만둔 임송, 갑자기 파격 행보 '헉'
- 유민상 "♥김하영과 열애설, 결혼설로" 직진 고백
- 엑소 첸, 결혼 발표+2세 소식..상대 누군지 알고 보니
- 전현무, '차량링거' 정말 다 밝혔다…은밀+의외의 약에 시선집중, 민망함도 감수 [엑's 이슈]
- '59세' 허윤정, 안타까운 소식 전했다…"식도 24cm 절제, 15kg 빠졌다" 고백 (퍼라)
- 입짧은햇님 향한 걱정 ↑…"필로폰과 비슷" 마약류 복용 의혹에 충격 [엑's 이슈]
- [공식] 이하늬, 기획사 미등록 혐의 검찰 송치 "등록 완료, 절차 성실히 임할 것"
- '치매·실어증' 브루스 윌리스, 사후 뇌 기증 결정…"배우였는지도 몰라" [엑's 해외이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