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RX 케리아 류민석 선수, "결승전에 진출하는 것이 목표" (인터뷰)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12일 DRX는 공식 SNS에 "[용터뷰 8화 - 'DRX Keria' vs AF]"를 게재했다.
아래는 이번 경기 승리 후 DRX에서 공개한 케리아 류민석 선수 인터뷰 내용이다.
이 점 덕분에 챔피언 폭이 넓은 케리아 선수의 장점이 두드러지는 것 같은데 어떻게 생각하세요? DRX Keria : 챔피언 폭은 프로게이머가 모든 메타에서 가져야할 중요한 덕목이라고 생각해요.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12일 DRX는 공식 SNS에 “[용터뷰 8화 - 'DRX Keria' vs AF]”를 게재했다.
12일 ‘2020 우리은행 LCK Spring Split’ 2라운드에서는 DRX와 아프리카 프릭스의 대결이 펼쳐졌다. 이 대결에서 DRX는 2대1 승리를 차지했다.
아래는 이번 경기 승리 후 DRX에서 공개한 케리아 류민석 선수 인터뷰 내용이다.
Q. 오늘 승리로 저희 팀이 2위가 됐습니다! 이제 마지막 한 경기만 남겨두고 있는데, 오늘 승리해서 2위로 오른 소감과 이번 시즌에 대한 느낌을 신인 선수로서 한번 말해주세요.
DRX Keria : 3등 정도면 만족하겠다고 생각했는데 2등할 수 있는 기회가 생겨서 남은 경기 승리에만 집중하고 싶어요. 그래도 연승을 이어가서 기분이 좋습니다.
Q. 요새 다른 라인은 밴픽 구도가 어느 정도 잡혀있는데 서포터는 선택의 폭이 넓은 것 같아요. 강력한 1티어 픽이 있는 것도 아니구요. 이 점 덕분에 챔피언 폭이 넓은 케리아 선수의 장점이 두드러지는 것 같은데 어떻게 생각하세요?
DRX Keria : 챔피언 폭은 프로게이머가 모든 메타에서 가져야할 중요한 덕목이라고 생각해요. 저희 팀의 경우 밴픽이 좀 자유로운 편이라 선수 의견이 많이 반영되고, 이 덕분에 새로운 좋은 픽들이 많이 나오는 것 같네요.
Q. 솔직히 시즌 전의 팀 내외부적인 기대 이상으로 좋은 성적을 내고 있습니다. 시즌을 돌아보면서 가장 아쉬웠던 경기와 가장 인상적이고 기억에 남는 경기를 하나씩만 선정해 볼까요?
DRX Keria : 가장 아쉬웠던 경기는 1라운드의 T1, Gen.G 전 두 경기에요. 저희가 잘하면 이길 수 있는 상황에 실수가 많이 나오면서 진 경기들이에요. 인상 깊은 건... 모든 경기가 기억에 남지만 하나를 꼽자면 역시 최근 넥서스 체력 26이 남은 담원 전이겠네요.
Q. 저흰 한 경기만 남았습니다. 이기면 2위가 확정되고 1, 2라운드 모두 7승 2패로 좋은 성적으로 마감하는 상황이에요. 마지막 경기 각오와 개인적인 목표, 감사 인사 부탁드려요.
DRX Keria : 이렇게 좋은 성적이 나올 줄은 몰랐는데 많은 팬분들과 사무국 여러분이 응원해주시고 도움을 주셔서 기대에 부응하고 있는 것 같아요. 남은 경기 잘 마무리하고, 결승전에 진출하는 것이 당장 집중하고 있는 목표입니다
tvX 이정범 기자 leejb@xportsnews.com / 사진 = DRX
보도자료·기사제보 tvX@xportsnews.com
▶tvX는 No.1 엔터테인먼트 미디어 엑스포츠뉴스의 영상·뉴미디어 브랜드입니다.
Copyright © 엑스포츠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가수 조 디피, 코로나19로 사망..연예계도 '패닉'
- 송혜교 솔직 고백 "어릴 때부터 만난 사람 내 옆에 있어"
- 서장훈, 무슨 일이야? 돌연 방송 하차 선언..제작진 당황
- 코로나 혼란 중 매춘부 파티..대표팀 퇴출 위기
- 김한나 치어 "타이거즈 사랑하는 이유 알 것 같아"
- '28기 영지♥' 영철, 불륜설에 직접 해명 "법적으로 합의한 조정이혼…허위사실 법적 대응" [엑's
- 신세계家 역시 다르네…'외손녀' 애니, 재벌집의 초대형 트리 공개
- '10년 공백' 서태지, 1년 만에 딸과 전한 근황…"'좋은 소식' 전할 수 없어 안타까워"
- MC몽 "병역비리·불륜 언급하면 싹 다 고소…16년 참은 한 풀 것" [엑's 이슈]
- '56세' 윤종신, 결국 건강 적신호 켜졌다…"상태 안 좋아, 집중 치료" 공연 취소까지 [전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