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vN '소사이어티 게임' 윤마초 "미스맥심 촬영 아마추어 같아서 안 하려고"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이웃집 커버걸' 4화에서는 오키나와 해변에서 비키니 화보를 찍는 장면이 방송됐다. tvN '소사이어티 게임'에 출연 중인 맥심 에디터 윤마초는 4회에서 "미스맥심 콘테스트 촬영이 짜쳐서 안 하려고 했다"고 속마음을 밝혀 화제다. 윤마초는 '이웃집 커버걸'에서 미스맥심 콘테스트 8강 진출자 중 4명의 화보촬영을 책임지는 에디터로 출연 중이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한국경제TV 연예기획취재팀 박성기 기자]

'이웃집 커버걸' 4화에서는 오키나와 해변에서 비키니 화보를 찍는 장면이 방송됐다. '이웃집 커버걸'은 남성지 MAXIM(맥심)의 '미스맥심 콘테스트'를 리얼리티 서바이벌 프로그램으로 만든 비키니 예능이다.
tvN '소사이어티 게임'에 출연 중인 맥심 에디터 윤마초는 4회에서 "미스맥심 콘테스트 촬영이 짜쳐서 안 하려고 했다"고 속마음을 밝혀 화제다. 윤마초는 '이웃집 커버걸'에서 미스맥심 콘테스트 8강 진출자 중 4명의 화보촬영을 책임지는 에디터로 출연 중이다. 그는 이어서 "내가 해줄 수 있는 만큼은 하겠다"고 덧붙였지만 그의 마음은 미스맥심들에게 제대로 전달되지 못했다.
방송 초반에 윤마초 에디터는 "항상 무언가를 열심히 해본 적이 없다"고 말했던 적이 있는데, 오키나와에서 화보를 촬영하면서도 그런 태도를 보였다. 각 모델당 10분이 채 안 되는 시간 안에 화보 오케이 사인을 내렸고, 미스맥심 참가자들은 '제대로 찍고 있는 게 맞는지'에 대해 의문을 가졌다.
제작진은 "(윤마초)팀이 된 것에 불만이 있나?"는 질문을 했고, 한 참가자는 "준비를 안 해오신 것 같다. 8강 상대팀은 처음부터 포즈까지 다 잡아준다는데 우린 그런 것도 없다"라며 불만을 토로했다.
그 외에도 4화에서는 각양각색의 비키니를 입고 화보를 촬영하는 콘테스트 참가자들의 모습, 맥심 독자를 자처하는 크라잉넛 멤버들이 우승자를 점치는 모습 등이 그려졌다.
'이웃집 커버걸'은 매주 화,금요일 저녁에 맥심코리아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방영 중이다.
연예기획취재팀 박성기 기자 enter@wowtv.co.kr
Copyright © 한국경제TV.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박원순 긴급 회견 통해 "국민 우롱" 朴대통령 개각에 '수사 받으세요'
- 박근혜 대통령 지지율 "콘크리트 지지층마저 무너졌다"..위험수위
- 남태현 "건강 문제로 팬들 걱정"..급기야 숙소 떠나 고향으로?
- 천재 바이올리니스트 권혁주 '요절'.."음악을 지독히도 사랑했는데.."
- 대검청사에 포클레인 돌진.. "최순실 때문에"
- 아프간 시아파 사원서 총기 테러로 18명 사망..IS, 배후 주장
- '수요미식회', 권혁수-정소민-온유의 샌드위치 맛집은?
- 노벨상 오스미 교수 "10∼20년 후엔 日서 노벨상 못 나올 것"
- '아빠본색' 이창훈, 복귀 앞두고 다이어트 돌입 "12kg 감량할 것"
- 남태현 건강 문제 "무엇보다 회복이 중요해"..잠시 팬들과 안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