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레벨 업 프로젝트 시즌 3', 레드벨벳의 5인 5색 아침 산책 스타일은?

디지털이슈팀 유병철 2018. 9. 17. 10:08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레드벨벳(Red Velvet)의 단독 리얼리티 '레벨 업 프로젝트 시즌 3 (Level Up Project season 3)'가 이번 주에는 슬로베니아의 대표 휴양지인 피란 여행기를 선사한다.

17~18일 방송되는 '레벨 업 프로젝트 시즌 3' 26~27회에서는 레드벨벳이 각자 취향대로 즐기는 취침 전 힐링 타임은 물론, 마음에 드는 카페에서 커피를 마시며 달콤한 휴식을 취하는 슬기, 빵을 먹으며 거리를 걷는 유럽 여행 로망을 실현한 예리, 슬로베니아에 유학 온 건축학도 콘셉트로 유쾌발랄한 상황극을 선보인 조이 등 멤버들의 각양각색 아침 산책 풍경도 만날 수 있다.

음성재생 설정 이동 통신망에서 음성 재생 시 데이터 요금이 발생할 수 있습니다. 글자 수 10,000자 초과 시 일부만 음성으로 제공합니다.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한국경제TV 디지털이슈팀 유병철 기자]



레드벨벳(Red Velvet)의 단독 리얼리티 ‘레벨 업 프로젝트 시즌 3 (Level Up Project season 3)’가 이번 주에는 슬로베니아의 대표 휴양지인 피란 여행기를 선사한다.

17~18일 방송되는 ‘레벨 업 프로젝트 시즌 3’ 26~27회에서는 레드벨벳이 각자 취향대로 즐기는 취침 전 힐링 타임은 물론, 마음에 드는 카페에서 커피를 마시며 달콤한 휴식을 취하는 슬기, 빵을 먹으며 거리를 걷는 유럽 여행 로망을 실현한 예리, 슬로베니아에 유학 온 건축학도 콘셉트로 유쾌발랄한 상황극을 선보인 조이 등 멤버들의 각양각색 아침 산책 풍경도 만날 수 있다.

더불어 19~21일 순차 공개되는 28~30회에서는 슬로베니아의 항구도시 피란에 도착한 레드벨벳 멤버들이 해안가에서 자유시간을 즐기는 모습이 펼쳐지며, 슬로베니아 특산품 5종 세트를 걸고 곳곳에 숨겨진 보물을 찾는 미션 수행에 나설 예정이어서 기대감을 증폭시킨다.

한편, ‘레벨 업 프로젝트 시즌 3’는 매주 월~금요일 오전 10시 프리미엄 동영상 서비스 옥수수(oksusu) 및 태국 모바일TV 애플리케이션 트루아이디(TrueID)에서 공개되며, 슬로베니아를 여행하는 레드벨벳의 다채로운 모습을 만날 수 있어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



디지털이슈팀 유병철 기자 onlinenews@wowtv.co.kr

Copyright © 한국경제TV.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