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냥 걷는 것만으로도 화보"…'꾸안꾸 사복 여신' 女배우, 여름 데일리룩

사복 여신’ 하면 가장 먼저 떠오르는 인물 중 한 명, 바로 크리스탈이죠.

출처: 크리스탈 SNS

10년 넘게 꾸준히 패션 센스를 인정받아온 그녀는 SNS에 올라오는 사복 사진마다 매번 화제를 모으곤 합니다.

출처: 크리스탈 SNS

특히 여름을 맞이한 만큼 그녀의 사복센스가 돋보입니다.

크리스탈은 전체적으로 깔끔한 실루엣시원한 색감, 하나씩 포인트 되는 아이템들을 잘 활용하는데요.

출처: 크리스탈 SNS

화이트 린넨 셔츠쇼츠 조합은 가볍고 산뜻한 무드의 올 화이트 룩으로 여름에 잘 어울리는 룩이죠.

여기에 브라운 컬러 벨트로 허리라인을 슬림하게 강조하고 뿔테 안경까지 더해지면 너드한 매력이 더해집니다.

출처: 크리스탈 SNS

또 다른 룩은 블랙 베스트와이드 팬츠 조합.

어깨에 살짝 걸친 크림 컬러 니트 하나로 클래식하면서도 센스 있는 스타일이 완성됐는데요. 여기에 미니백을 들어 성숙하고 세련된 무드를 살렸습니다.

출처: 크리스탈 SNS

네이비 캡, 반팔 티셔츠, 짧은 트레이닝팬츠만 보면 캐주얼 그 자체.

여기에 화이트 맨투맨을 어깨에 걸치고 블랙 선글라스브라운 백팩을 더하니 트렌디한 여름 룩이 되었네요.

실용적이면서도 스타일은 절대 놓치지 않는 모습을 보여주고 있는데요.

출처: 크리스탈 SNS

또 다른 캐주얼 룩으로는 기본화이트 티셔츠에 올리브 컬러 트레이닝 팬츠 조합이 있었어요.

양말과 운동화까지 자연스럽게 연결되며 편안한 무드를 자아냈고 여기에 니트 버킷햇 하나만 더해도 유니크하면서 꾸안꾸룩포인트가 완성!

출처: 크리스탈 SNS

크리스탈의 사복 패션은 '꾸안꾸'를 넘어선 디테일의 장인 면모를 보여줬는데요.

올여름 크리스탈 룩에서 힌트를 얻어 데일리룩을 완성해 보는 건 어떨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