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복 여신’ 하면 가장 먼저 떠오르는 인물 중 한 명, 바로 크리스탈이죠.

10년 넘게 꾸준히 패션 센스를 인정받아온 그녀는 SNS에 올라오는 사복 사진마다 매번 화제를 모으곤 합니다.

특히 여름을 맞이한 만큼 그녀의 사복센스가 돋보입니다.
크리스탈은 전체적으로 깔끔한 실루엣과 시원한 색감, 하나씩 포인트 되는 아이템들을 잘 활용하는데요.

화이트 린넨 셔츠와 쇼츠 조합은 가볍고 산뜻한 무드의 올 화이트 룩으로 여름에 잘 어울리는 룩이죠.
여기에 브라운 컬러 벨트로 허리라인을 슬림하게 강조하고 뿔테 안경까지 더해지면 너드한 매력이 더해집니다.

또 다른 룩은 블랙 베스트와 와이드 팬츠 조합.
어깨에 살짝 걸친 크림 컬러 니트 하나로 클래식하면서도 센스 있는 스타일이 완성됐는데요. 여기에 미니백을 들어 성숙하고 세련된 무드를 살렸습니다.

네이비 캡, 반팔 티셔츠, 짧은 트레이닝팬츠만 보면 캐주얼 그 자체.
여기에 화이트 맨투맨을 어깨에 걸치고 블랙 선글라스와 브라운 백팩을 더하니 트렌디한 여름 룩이 되었네요.
실용적이면서도 스타일은 절대 놓치지 않는 모습을 보여주고 있는데요.

또 다른 캐주얼 룩으로는 기본화이트 티셔츠에 올리브 컬러 트레이닝 팬츠 조합이 있었어요.
양말과 운동화까지 자연스럽게 연결되며 편안한 무드를 자아냈고 여기에 니트 버킷햇 하나만 더해도 유니크하면서 꾸안꾸룩의 포인트가 완성!

크리스탈의 사복 패션은 '꾸안꾸'를 넘어선 디테일의 장인 면모를 보여줬는데요.
올여름 크리스탈 룩에서 힌트를 얻어 데일리룩을 완성해 보는 건 어떨까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