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고 가면 즐거움 2배" 잠실야구장 맛도리 간식 모음.zip

야구장을 2배로 즐길 수 있음!
선택이 아닌 필수라는
잠실야구장 맛도리 간식 모음.zip

안녕하세요! 먹로그 쓰는 먹깨비입니다+_+v

최근 친구들을 따라 야구장에 다녀왔어요! 기본 룰만 겨우 아는 '야알못' 먹깨비지만 또 가자고 친구들을 졸랐을 만큼 재미있게 즐기고 왔답니다. 이유는 바로바로 야구장이라 더 맛있었던 맛도리 간식들 때문..♡

4시간 가까이 이어진 경기를 관람하는 동안 야무지게 먹고 마시고 온 먹깨비가 최고로 맛있었던 잠실야구장 간식을 6가지 뽑아봤어요! 전부 직접 먹고 온 음식인만큼 야무진 후기 들려드릴게요!

잠실원샷

위치: 3루 출입문 옆
가격: 12,500원 / 13,000원

첫 번째는 30분 넘게 웨이팅해서 겨우 구매한 잠실원샷 <어니언탱지치킨>이랑 <핫로제눈꽃치킨>이에요. 음료는 콜라/사이다/맥주 중에서 고를 수 있어요! 잠실원샷은 잠실종합운동장역 6번출구로 나오면 바로 보이는 곳에 위치해 있어요!

비좁은 야구장 좌석에서 치킨과 감자튀김, 드링크를 한 번에 해결할 수 있다는 점에서 정말 훌륭한 메뉴지만, 좌석에 붙은 홀더에 들어가지 않고 바닥에 세워두면 잘 넘어지기 때문에 손에 계속 들고 있어야 한다는 불편함이 있더라구요.

제일 주문량이 많았던 어니언탱지치킨! 소스는 어니언랜치 맛이었고 현장에서 계속 튀겨내고 있어서 치킨과 감자튀김 모두 따끈하고 바삭했어요. 핫로제눈꽃치킨은 이름과 달리 그리 매운 맛이 아니었어요. 치킨은 순살이었고 한 입에 와구 넣을 수 있는 크기였답니다.

계속 잡고 있어야 하긴 했지만, 순삭한 뒤 빈 통을 비닐봉투에 넣어두니 크게 걸리적 거리지는 않더라구요. 한방(=원샷)에 세 가지 메뉴를 맛볼 수 있어서 효율적이었고 음식과 맥주 모두 JMT인 데다 양도 넉넉한 편이어서 마음에 들었어요.

1층에서 팔고 있으니 입장하시기 전에 구매하시는 것을 추천 드려요 :)

와팡

위치: 경기장 2층
가격: 5,000원

두 번째는 중간에 잠깐 빠져 나와서 구매한 와팡 <한라봉 아이스크림>이에요! 와팡 오리지널을 달라고 하면 와플만 나오기 때문에 아이스팡 또는 한라봉 아이스크림을 달라고 하셔야 해요! 먹깨비가 주문하고 있을 때 마침 홈런이 터져버려서 무지성으로 오리지널을 주문했는데, 눈치백단 사장님께서 결제 전에 여쭤보고 주문을 변경해 주셨답니다ㅋ.ㅋ

아이스크림은 상큼 터지는 한라봉 맛이고, 10% 정도 샤베트 느낌이라 더 시원하게 느껴졌어요. 동글동글한 와팡은 겉이 바삭쫀득하고 가운데가 비어있어서 먹어도 먹어도 질리지 않고 재미있는 식감이더라구요. 아이스크림을 콕 찍으면 먹는 재미가 2배!

와팡은 관람석에서 비교적 가까운 2층에서 판매 중이라 경기 도중에 잠깐 나와서 구매해도 좋아요 :)

신철판

위치: 2-3 게이트 부근
가격: 16,900원

세 번째는 냄새 때문에 구매하지 않을 수가 없었던 신철판 <매운양념막창>이에요! 먹깨비와 친구들 모두 최고로 맛있다고 엄지를 내둘렀지만, 뚜껑을 열었을 때 양을 보고 느꼈던 실망감은 잊을 수가 없어요. 반으로 자른 쌈무도 소박하게 담겨 있답니다.

감칠맛과 불맛은 나무랄 데가 없을 정도였고, 양념이 워낙 진해서 별도의 소스 없이 쌈무에 싸 먹기만 해도 만족스러웠어요. 아마 맛있어서 양이 더 적게 느껴졌을 지도 모르겠어요;; 가성비, 가심비 상관 없이 최고의 경기를 보며 최고의 맛을 느끼고 싶다면 신철판 막창도 추천입니다!

게이트 바로 앞에서 팔기 때문에 좌석에 따라서는 미리 구매해서 입장하시면 좋을 것 같아요 :)

이가네 떡볶이

위치: 2-3 게이트 신철판 옆
가격: 10,000원

네 번째는 잠실야구장 잘알인 친구들이 강력 추천한 이가네 떡볶이 <2번 세트>입니다! 떡볶이 소스가 꾸덕해서 떡과 오뎅에 한가득 묻어 나기 때문에, 한입 가득 우물거리면 풍부한 맛과 식감을 동시에 느낄 수 있다는 점! 집에 돌아와서도 계속 생각이 나 여기저기서 주문해 봤지만 잠실야구장 떡볶이st는 아직 찾지 못했어요.

주먹밥은 볶음김치와 참치가 들어있는 맛없없 조합이었어요! 주먹밥만 먹어도 맛있지만 남은 떡볶이 국물에 비벼 먹으니 당장 한 세트 더 사러 가고 싶은 마음이 들더라구요. 조만간 이 세트를 구매하러 잠실야구장에 한번 갈 것 같아요(진지)!

이가네 떡볶이는 게이트 바로 앞 신철판 옆에 위치해 있어요. 역시 좌석에 따라 미리 구매해서 입장하시면 좋을 것 같아요!

카페 희다

위치: 3루 출입구 부근
가격: 7,500원

다섯 번째는 잠실원샷 옆 카페 희다에서 구매할 수 있는 <야구방망이 쉐이크>에요! 리스트에 넣을까 말까 고민을 많이 했지만 분명히 야구장에서만 느낄 수 있는 재미라고 생각되어 픽했답니다:) 이미지만 보고 시원한 슬러시를 상상했는데 여리여리한 컬러의 딸기쉐이크가 담겨서 나왔어요!

슬러시보다 덜 시원하고 많이 달아서 맛은 호불호가 갈릴 것 같지만 그립감 좋은 야구방망이 비주얼 때문에 하나 더 살까 고민이 되더라구요. 경기 도중에 기쁨을 표현할 때(?) 응원봉 대용으로도 역할을 톡톡히 했답니다ㅋ.ㅋ

1층에서 구매할 수 있기 때문에 미리 구매해서 들어가시는 것을 추천 드려요 :)

GS25 편의점

위치: 경기장 내부 곳곳
가격: 4,500원

마지막은 야구팬이라면 빼놓을수 없는 <대용량 홈런볼>이에요! 경기장 내부 GS25 편의점에서 구매할 수 있고 가격은 4,500원이었어요! 이날 잠실야구장에서 제일 많이 본 간식이 홈런볼이었는데요. 그만큼 응원하는 팀의 홈런을 바라는 야구팬들의 마음이 간절하다는 뜻이겠죠?

실제로 홈런볼을 맛있게 먹고 있을 때 홈런이 터져서 엄청 신기했어요! 이런 우연의 일치 때문에 야구팬들은 홈런볼을 사지 않을 수가 없다고 하더라구요. 야알못인 먹깨비도 야구장에서 먹는 홈런볼이 괜히 특별하게 느껴졌답니다ㅋ.ㅋ

GS25 편의점은 경기장 내부 곳곳에 있기 때문에 경기 중간에 잠깐 내려와서 구매해도 좋을 것 같아요!


맛도리 간식이 많다는 말에 친구들을 따라 야구장에 다녀왔는데요. 직접 본 야구의 재미와 매력에 빠져서 먹깨비도 요즘 응원할 팀을 열심히 찾고 있어요+_+v 정해지면 적당한 때에 슬쩍 알려드릴게요!

먹깨비는 다음에 더 야무진 먹로그로 돌아오겠습니다! 행복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