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해미, 전남편 음주 사망 사고 후 빚 15억…"子 황성재와 갚는 중" (다컸는데 안나가요)[종합]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박해미가 전 남편의 음주 운전으로 인해 아들과 함께 빚을 갚고 있는 근황을 전했다.
이날 박해미는 황성재에 "엄마가 지금 빚이 15억이야. 네가 나랑 나눠서 갚아야 한다. 엄마는 10억을 갚을 테니까 너는 5억을 평생 갚아봐"라고 말했다.
"사고로 인한 빚이라면 합의금을 말하는 거냐"라는 홍진경의 말에 황성재는 "맞다. 저희 가족 사이에서는 금기어 중에 하나다. 이야기를 안 꺼낸다. 그걸 지금 어머니 혼자서 다 감당하고 있다"라며 속상함을 드러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엑스포츠뉴스 윤채현 기자) 박해미가 전 남편의 음주 운전으로 인해 아들과 함께 빚을 갚고 있는 근황을 전했다.
15일 방송된 MBC 에브리원 '다 컸는데 안 나가요'에서는 가수 장동우와 배우 신정윤, 황성재, 래퍼 지조가 게스트로 출연해 '캥거루족' 일상을 공개했으며, 홍진경이 함께 영상을 시청했다.
이날 박해미는 황성재에 "엄마가 지금 빚이 15억이야. 네가 나랑 나눠서 갚아야 한다. 엄마는 10억을 갚을 테니까 너는 5억을 평생 갚아봐"라고 말했다.
이어 "엄마가 죽으면서 '이 10억 빚은 네가 갚아야 한다'라고 안 할 테니까 엄마가 한 번 갚아볼게. 충분히 할 수 있어"라며 자신감 있는 모습을 보였다.
박해미는 "빚이 있어야 삶의 동기가 생긴다. 그런 것들이 아들에게 위기감을 주면 좀 나아가려고 하지 않을까 싶은 생각이 든다"라며 긍정적인 면모를 보였다.
그러나 황성재는 "빚 이야기 하면 허리 아프고 가슴이 막 아프다. 돈 얘기 하니까 스트레스를 너무 받는데? 전 결혼 못한다. 이거 다 갚을 때까지"라며 심경을 토로했다.
이후 스튜디오에서 한동안 입을 못 열던 황성재는 "여러가지 상황이 많다. 저희 가족이 18년도에 겪었던 사건이 가장 크다. 그 사건으로 인해 생긴 게 현재 빚의 80퍼센트에서 90퍼센트 정도 된다. 나머지는 부동산 대출"이라며 내역을 밝혔다.
"사고로 인한 빚이라면 합의금을 말하는 거냐"라는 홍진경의 말에 황성재는 "맞다. 저희 가족 사이에서는 금기어 중에 하나다. 이야기를 안 꺼낸다. 그걸 지금 어머니 혼자서 다 감당하고 있다"라며 속상함을 드러냈다.
이를 들은 홍진경은 "너무 힘드실 것 같다. 지금도 갚고 계시는 중이냐"라며 안타까워 했다. 이에 황성재는 "그렇더라. 너무 대단하시다. 저한테는 아직 빚이라는 단어가 너무 무섭다. 그런데 그걸 감당하고 계시는 게 정말 대단하고 실제로도 조금씩 나아지고 있다"라며 박해미에 대한 존경심을 드러냈다.
황성재가 언급한 ‘그 사건’은 박해미의 전 남편 뮤지컬 연출가 황민의 2018년 8월 음주운전 사망 사고.
당시 그는 음주 상태에서 화물 트럭과 추돌해 사고를 일으켰고, 이로 인해 동승자 두 명이 사망했다.
조사 결과 황민의 혈중알코올농도는 면허 취소 수치인 0.104%. 이에 박해미 측은 유가족에게 "절대 잊지 않고 당연히 책임을 지겠다"라며 사죄의 뜻을 전한 바 있다.
사진=MBC 에브리원 방송화면
윤채현 기자 js41024@xportsnews.com
Copyright © 엑스포츠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박수홍♥김다예 득녀, 딸 얼굴 공개…누구 닮았나
- 신지, '♥11살 연하' 김종민 결혼식 부케 받나…귀여운 하객룩
- 한 아파트서 두 여성 시신 발견…추악한 범인의 정체 '경악'
- '이혼' 구혜선 "교통사고로 얼굴 다 터져, 출혈 多"
- '이동국 아들' 시안, 우승 트로피 휩쓴 이유 있네…프로급 훈련 강도
- 김구라, 늦둥이 3살 딸 언급…"밥 한 시간 반씩 먹는다" 고충 토로 (꽃중년)
- "안성현 징역 7년 구형" 성유리 결국 옥바라지 하나→박한별은 '소속사와 결별' [엑's 이슈]
- 금수저 맞았다…"'이다은♥' 윤남기 父=언론사 사장, 타워펠리스 거주" (관종언니)[종합]
- 중3 아들, 母 술 심부름 위해 한 달 16번 조퇴 "경고 통지 받았다" (고딩엄빠5)]종합]
- 한혜진, 재력 어마어마…명품 코트 깔별로 구매 "열심히 벌었다" (한혜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