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와' 이게 되네! 루이바오-후이바오, 삼성 2025 어린이 회원 입단…다양한 콜라보 예정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치명적인 귀여움을 지난 쌍둥이 판다 루이바오와 후이바오가 삼성 라이온즈에 입단했다.
삼성은 에버랜드와 콜라보 사업으로 판다월드의 쌍둥이 루이바오와 후이바오를 다가올 2025시즌 어린이회원으로 영입했다.
이종열 단장은 "루이바오와 후이바오를 삼성 어린이회원으로 영입해서 기쁘다"며 "특히 이번 콜라보 사업을 국내 최대 테마파크인 에버랜드와 하게 되어 더 뜻깊다"고 말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엑스포츠뉴스 박정현 기자) 치명적인 귀여움을 지난 쌍둥이 판다 루이바오와 후이바오가 삼성 라이온즈에 입단했다.
삼성은 에버랜드와 콜라보 사업으로 판다월드의 쌍둥이 루이바오와 후이바오를 다가올 2025시즌 어린이회원으로 영입했다.
루이바오와 후이바오는 지난 2016년 중국을 떠나 한국에 입국한 아이바오의 쌍둥이 딸로 많은 판다 팬의 사랑을 받고 있다. 그의 언니 푸바오 역시 선풍적인 인기를 얻었다.

이종열 삼성 라이온즈 단장과 에버랜드 배택영 부사장, 강철원 주키퍼는 지난달 24일 루이바오와 후이바오의 입단식을 진행했다. 구단은 이 자리에서 루이바오와 후이바오에 삼성 2025시즌 어린이회원 유니폼을 전달했다. 이후 이종열 단장과 관계자들은 강철원 주키퍼의 안내를 받으며 판다월드를 관람했으며, 사파리 체험을 하면서 에버랜드 사자들의 기를 받았다.
이종열 단장은 "루이바오와 후이바오를 삼성 어린이회원으로 영입해서 기쁘다"며 "특히 이번 콜라보 사업을 국내 최대 테마파크인 에버랜드와 하게 되어 더 뜻깊다"고 말했다.

삼성 라이온즈와 에버랜드는 이후 다양한 콜라보 사업을 진행할 예정이다.

이달 말 모집 예정인 2025 어린이회원 물품엔 루이바오와 후이바오 캐릭터가 적용된 유니폼, 모자, 가방, 파우치 등이 포함될 예정이며, 다음달 말부터 에버랜드 파크와 라이온즈 팀스토어에서 콜라보레이션 굿즈 30여 종을 새롭게 선보일 계획이다. 또한, 오는 5월엔 대구 삼성 라이온즈 파크에서 에버랜드 데이 이벤트도 진행할 계획이다.

사진=엑스포츠뉴스 DB / 삼성 라이온즈
박정현 기자 pjh60800@xportsnews.com
Copyright © 엑스포츠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단독] 배우 박하나, 프로농구 감독 김태술과 결혼
- '차인표♥' 신애라, 안타까운 소식…"눈 다쳐, 사고 막지 못해"
- 구준엽, 故서희원과 이미 재산 분리했다…"160억 저택=장모, 결혼 전 합의"
- 송지효, 누드 착시 속옷 화보 공개했는데…방송 홍보 '물거품'
- 최병학, 급성 심근경색으로 별세…11일 발인
- 황영웅, 3년만 복귀 실패?…강진군청, 축제 섭외에 민원 폭주 "창피하다" [엑's 이슈]
- '합숙맞선', 상간 논란 김태인 통편집→♥男 선택에 1초 언급…"母 정신적 피해" [엑's 이슈]
- "먼저 DM 보냈다" 김연아, '연경신' 김연경 앞에서 순둥이 '꼰대 후배' [엑's 이슈]
- 박나래 옆 포착된 '180cm 남성' 누구?…"남자친구 NO, 일 봐주는 매니저" [엑's 이슈]
- 한혜진, '나혼산' 사내연애 후 하차했지만…"최악이어도 내가 고른 사람" 눈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