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랙핑크 로제랑 밥 같이 먹던 ‘리틀 제니’의 깜짝 놀랄 근황

로제랑 같이 밥 먹던 쪼꼬미 시절이 어제 같은데 훌쩍 커 버린 근황을 공개한 스타가 있습니다.

함께 살펴볼까요?

출처: 엘라 인스타그램

‘제2의 제니’로 주목받았던 키즈모델 출신 아이돌 미야오의 엘라의 과거 영상에 눈길이 모였습니다.

4살부터 키즈모델로 활약하던 엘라는 2018년 YG의 산하 레이블 ‘더블랙레이블’과 계약했는데요.

출처: 엘라 인스타그램

엘라는 어린 나이부터 ‘리틀 제니’, ‘세젤예’ 등의 별명이 붙으며 화제를 모았습니다.

또한 블랙핑크 멤버들과 친분 있는 모습을 보여줬는데요.

출처: 엘라 인스타그램

엘라는 블랙핑크 멤버들의 브이라이브에 출연하기도 하고, 로제와 함께 음식을 먹거나, 같이 찍은 사진이 공개되는 등 꾸준히 인연을 이어갔습니다.

엘라의 개인 티저가 공개되자 블랙핑크 멤버 지수는 인스타그램에 축하를 전하기도 했는데요.

그뿐 아니라 로제는 엘라가 속한 그룹 미야오에게 조언을 아끼지 않은 모습이 공개됐습니다.

출처: 엘라 인스타그램

미야오의 쇼케이스에서 멤버들은 “로제 선배님께서는 음악을 완전히 사랑할 수 있는 시간, 환경이 주어졌을 때 더 깊게 사랑하는 것에 대한 중요성을 말씀해 주셨다”라고 설명했습니다.

한편, 엘라는 현재 더블랙레이블 소속 아이돌 그룹 미야오로 활동하고 있는데요.

출처: 미야오 인스타그램

2024년 9월 6일 데뷔한 엘라는 데뷔 티저가 공개되기도 전부터 약 4백만 명의 팔로워를 모으며 인기를 끌었는데요.

미야오는 데뷔 싱글 ‘MEOW’를 통해 날카로움과 부드러움을 동시에 보여주며 그룹의 아이덴티티를 각인시켰습니다.

데뷔하고 나서도 블랙핑크와 친한 모습을 많이 보여줬으면 좋겠네요~


이 콘텐츠는 뉴스에이드의 제휴사 콘텐츠로써
운영 지침을 준수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