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할리우드 진출 소식을 알린 여배우가 대형마트에서 팬사인회를 진행해 화제가 되고 있습니다. 주인공은 바로 김태희인데요.
김태희는 지난해 아마존프라임비디오 새 시리즈 '버터플라이' 출연을 확정하며 본격적으로 할리우드에 진출했습니다.

'버터플라이'는 베일에 싸인 전직 미 정보요원 데이비드 정(대니얼 대 캄 분)과 그를 살해하라는 명령을 받은 현직요원 레베카의 추격전을 그린 시리즈입니다.
동명의 그래픽 노블을 원작으로 한 이 작품은 한국을 배경으로 합니다. 김태희가 맡은 배역은 알려지지 않았지만, 유창한 영어 실력으로 연기를 선보일 예정이죠.

김태희는 최근 한국의 이마트, 롯데마트 등 대형마트에서 목격되며 온라인 커뮤니티를 뜨겁게 달궜는데요.
오뚜기 광고 모델인 김태희는 마트에서 팬사인회를 진행하며 팬들과 가깝게 소통했습니다.

직접 김태희를 본 이들은 "실물 진짜 예쁘다" "비는 전생에 나라를 구했나" "애둘맘이라는 게 믿기지 않는다" 등의 반응을 보이며 감탄했죠.
2000년 광고 모델로 연예계 데뷔한 김태희는 서울대 출신 미모의 배우로 큰 사랑을 받았는데요.

영화 '선물'에서 이영애 아역으로 연기를 시작한 김태희는 드라마 '천국의 계단' '구미호 외전' '러브스토리 인 하버드' '아이리스' '장옥정, 사랑에 살다' '하이바이, 마마!' '마당이 있는 집' 등 여러 작품에 출연했죠.

김태희는 2017년 가수 비(정지훈)와 결혼해 슬하에 장녀 정윤아, 차녀 정민아 양을 두고 있습니다.
지성과 미모를 겸비한 배우로 항상 주목받는 배우 김태희. 앞으로도 좋은 모습 보여주길 기대해 봅니다.
보도자료 및 제휴 :
boiled-movie@kakao.com
[런앤건 = 글: 김은정]
결혼 15년 차인데..
남편이 아직 맨얼굴 본 적 없음
↓↓↓↓↓
Copyright © RUN&GU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