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흑백요리사’ 극찬한 ‘밤 티라미수’… CU 출시 검토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넷플릭스 요리 경연 프로그램 '흑백요리사: 요리 계급 전쟁'에서 화제가 된 밤 티라미수를 편의점 CU에서 제품으로 만나볼 수 있을 것으로 보인다.
CU는 '흑백요리사'에서 화제가 된 밤 티라미수의 제품 출시를 검토하고 있다고 2일 밝혔다.
밤 티라미수는 지난 1일 넷플릭스에서 공개된 '흑백요리사' 8회에서 출연자 '나폴리 맛피아'가 패자부활전에서 만든 메뉴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넷플릭스 요리 경연 프로그램 ‘흑백요리사: 요리 계급 전쟁’에서 화제가 된 밤 티라미수를 편의점 CU에서 제품으로 만나볼 수 있을 것으로 보인다.
CU는 ‘흑백요리사’에서 화제가 된 밤 티라미수의 제품 출시를 검토하고 있다고 2일 밝혔다.
밤 티라미수는 지난 1일 넷플릭스에서 공개된 ‘흑백요리사’ 8회에서 출연자 ‘나폴리 맛피아’가 패자부활전에서 만든 메뉴다.
패자부활전은 편의점에서 판매하는 재료로 음식을 하는 미션을 진행했다. 이때 나폴리 맛피아는 CU의 자체브랜드(PB) 상품인 ‘헤이루 맛밤득템’과 ‘연세우유 마롱 생크림빵’을 포함해 초콜릿 비스킷 ‘다이제’, 이디야 ‘토피넛 라떼’ 등을 이용해 밤 티라미수를 만들었다.
심사위원인 안성재 모수 서울 셰프는 티라미수를 맛 본 뒤 “호텔에서 몇만 원 하는 디저트 같다”고 호평했다.
CU는 자사에서만 판매하는 PB 상품과 협업상품이 사용된 만큼 밤 티라미수를 제품으로 개발해 차별화 상품으로 선보인다는 계획이다.
이미 편의점에서는 방송 직후 관련 재료들을 찾는 사람들이 몰리며 폭발적인 관심을 받고 있다.
밤 티라미수가 방송된 회차가 공개된 지난 1일 오후 6시부터 자정까지 헤이루맛밤득템은 49.7% 증가했고 메뉴에 들어간 다른 재료인 초코비스킷은 57.5%, 라떼는 34.0% 늘었다.
마롱 생크림빵은 현재 판매되지 않고 있지만 대체품인 연세 생크림빵 전체 매출은 29.7% 증가했다.
성윤수 기자 tigris@kmib.co.kr
GoodNews paper ⓒ 국민일보(www.kmib.co.kr), 무단전재 및 수집,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Copyright © 국민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주수호 “빵 살 땐 3시간 기다리면서 진료대기는 의사탓”
- 운항 중 비행기 조종실에 유치원생이?…항공사만 과태료
- “흑백 요리사 우승은 ○○?” 넷플, ‘스포’ 우려에 비상
- LH임대주택서 ‘1억8천’ 포르쉐… 311명 고가차량 보유
- 한솥도 배달 수수료 ‘절레절레’… “앱 전용가격 운영”
- “야간 길거리 음주 금지” 한국인 많이 찾는 이곳, 무슨 일
- 땅 투기로 수사 대상 오른 LH 임직원 48명… 4명만 징역형
- ‘반년 이상 구직’ 장기 실업자 11만, 외환위기 수준 악화
- 반도체 겨울론 나오자 난데없이 퍼진 ‘삼성전자 위기설’ [재계뒷담]
- “女민원인 앞 바지 내려”…논란의 양양군수, 국힘 탈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