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개콘' 최효종 "박근혜, 장래희망 대통령이었을까"
2015. 11. 8. 22:36

▲ 개그콘서트
[엑스포츠뉴스=원민순 기자] 개그맨 최효종이 박근혜 대통령을 언급했다.
8일 방송된 KBS 2TV '개그콘서트'의 '어제 그거 봤어' 코너에서는 최효종, 김정훈이 출연했다.
이날 최효종은 국기, 식당 간판에 대한 토크를 한 뒤 세 번째 주제 공개를 앞두고 "초등학교 때 장래희망이 대통령이었다"고 했다.
김정훈 역시 최효종이 장래희망이 뭐였는지 물어보자 대통령이었다고 답했다. 최효종은 "박근혜 대통령도 대통령이라고 썼을지 궁금하지 않나"라며 세 번째 주제의 정체를 밝혔다.
최효종은 "박근혜 대통령이 피드백을 주시면 국민들이 서로 얘기를 할 수밖에 없다"며 박근혜 대통령에게 피드백을 호소했다.
최효종은 "바쁜 월요일 아침 '개그콘서트' 얘기를 해 보는 것 어떠냐"고 '어제 그거 봤어' 코너의 취지를 강조했다.
enter@xportsnews.com / 사진 = KBS 방송화면
Copyright © 엑스포츠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엑스포츠뉴스에서 직접 확인하세요. 해당 언론사로 이동합니다.
- '개그콘서트' 김나희, 한드에 빠진 '러시아 금발미녀 변신'
- '개그콘서트' 홍훤 "전현무 장난으로 SM 코디와 미팅"
- '개콘' 장수원, 최효종에 연기조언 "강약조절 잘해야지"
- 장수원, '개그콘서트' 깜짝 출연..명불허전 로봇연기 예고
- '개콘' 개그맨 집단이탈설..관계자 "사실무근"
- '금수저설' 김민교, 안타까운 가정사…"병원장 父 사기 피해→췌장암 말기 판정" (클레먹타임)
- 장영란, 이게 진짜 자식 농사지…"미래의 며느리에게" 집안일 돕는 子 공개 [★해시태그]
- '재벌家 이혼' 최정윤, 얼마나 힘들었으면…"20대 돌아간다면? 고생 뭐하러 또" (피디씨)
- 딘딘, 이번엔 뒤숭숭한 '나혼산' 겨냥…"연예인들 한강뷰 사는 이유?" [엑's 이슈]
- 지석진, 30년만 '대상' 이어 겹경사 터졌다…"내가 살아있는 걸 느껴" (런닝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