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박 2일' 정준영, 손흥민과 친분 과시? "토트넘에서 대박 나"
2015. 9. 27. 19:16

▲ 1박 2일
[엑스포츠뉴스=원민순 기자] 가수 정준영이 축구선수 손흥민과의 친분을 과시하는 듯한 발언을 했다.
27일 방송된 KBS 2TV '해피선데이 - 1박 2일 시즌3'는 김준호 대신 추성훈이 합류한 가운데 강원도 정선 '가을맞이 남자여행'으로 꾸며졌다.
이날 멤버들은 기상 미션으로 가리왕산 계곡 입수를 걸고 깃발 뽑기 대결을 펼쳤다. 김준호 대타로 온 추성훈이 손 씻기가 쓰인 가장 좋은 깃발을 뽑았다.
추성훈은 첫 주자로 나서 가리왕산 계곡물에 손을 담그더니 멤버들에게 "다 들어가자"고 외치며 스스로 입수를 했다.
이에 김동현도 상의탈의로 근육질 몸매를 뽐내며 입수를 했다. 멤버들은 게스트들이 계곡물로 뛰어들자 하나둘 입수를 시작했다.
정준영은 맨 마지막으로 입수를 하면서 "흥민아 토트넘에서 대박 나라"라고 손흥민과 친분이 있는 듯한 발언을 해 눈길을 끌었다.
enter@xportsnews.com / 사진 = KBS 방송화면
Copyright © 엑스포츠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엑스포츠뉴스에서 직접 확인하세요. 해당 언론사로 이동합니다.
- '1박 2일' 추성훈, 폐교行 피하려 '하나의 사랑' 열창
- '1박 2일' 추성훈-김동현, 재출연 약속 "시합 이기고 다시 오겠다"
- '1박 2일' 차태현, 'I love you'로 노래방 점수 100점
- 박준형-료헤이-존박-헨리, 추석특집 '1박 2일' 출연
- '1박2일' 추성훈, 디테일 살아있는 근육몸짓 '폭소'
- 뉴진스 쫓겨난 다니엘, 위약벌·손해배상 청구까지…어도어 "팀 훼손, 시정 없었다" [공식]
- '47세' 김사랑, 안타까운 근황…연말에 찾은 병원 "겨울에도 장염 조심" [★해시태그]
- 손미나, 몰래 美 홈쇼핑 출연해 '완판'…"사장이 내려와 계약하자고" (올라미나)
- 박상민, 매니저 배신→수백억 피해 "외제차 7대 빼내…♥아내에게도 덤탱이" [엑's 이슈]
- 최지우, '1형 당뇨병 판정' 子 위해 싸운다…단단한 모성애 (슈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