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님과 함께' 송민서, "키스 꼭 이마에 해야 해?" 기욤 대답이.. '어머'

콘텐트팀 2015. 11. 27. 18:32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일간스포츠 콘텐트팀]
기사 이미지
'님과 함께2'에서 실제 커플로 출연중인 기욤과 송민서가 달콤한 ‘벽 키스’를 나눠 이슈가 되고 있다.

26일 오후 방송된 종합편성채널 JTBC 예능프로그램 '님과 함께 시즌2-최고의 사랑'에서는 기욤이 여자친구 송민서의 고향인 부산에 내려가 여행을 즐기는 모습이 전파를 탔다.

이날 방송에서 기욤은 송민서가 살던 동네를 둘러보며 "이 골목에서 사는 남자친구들과 많이 친했나 보다"고 말하는 등 과거 민서와 알고 지냈던 남학생들을 언급해 여자친구의 과거를 떠봤다.

이어 기욤은 "남자들한테 벽치기 당한 적 없냐"고 물으며 "벽에 서 있어봐"라고 말한 다음 드라마의 한 장면처럼 송민서를 벽으로 몰아붙이고 ‘벽 키스’를 시도했다.

송민서는 부끄러운 듯 얼굴을 가리며 "이런 건 누가 알려줬냐"고 묻자 기욤은 "일본 친구(타쿠야)가 알려줬다"고 대답했다.

송민서가 "꼭 이마에 해야 하는 거냐"고 묻자 기욤은 수줍어하며 "다음엔 좀더 과감하게 해 보겠다"고 대답했다.

온라인 일간스포츠
'님과 함께 송민서'

생방송 중 여성 성기 적나라..‘역대급 방송사고’

'앞트임 벌어져 속옷이...'레드카펫 노출사고

女모델, 방송 중 자기 가슴 만지며...'충격'

설현, 역대급 가슴 노출 드레스에 '볼륨이...'

[현장포토] ‘모두를 압도하는 유승옥 몸매’

Copyright © 일간스포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