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킬러의 보디가드2', '병맛' 2배로 돌아왔다


영화 '킬러의 보디가드2'가 1차 보도스틸을 21일 공개했다.
'킬러의 보디가드2'는 미치광이 킬러 다리우스(사무엘 L. 잭슨)의 경호를 맡은 후 매일 밤 트라우마에 시달리는 보디가드 마이클(라이언 레이놀즈) 앞에 한층 더 골 때리는 의뢰인(셀마 헤이엑)이 플러스되면서 벌어지는 이야기를 담은 액션 블록버스터다.
공개된 1차 보도스틸은 라이언 레이놀즈, 사무엘 L. 잭슨, 셀마 헤이엑의 트리플 케미는 물론 드디어 베일을 벗은 강력한 새로운 빌런의 모습까지 담겨있어 시선을 사로잡는다. 먼저, 갑작스럽게 나타난 새로운 의뢰인 소니아 때문에 평화로운 안식년을 망친 마이클의 모습은 앞으로 그가 겪게 될 웃픈 상황을 예감케하며 짠내 가득한 모습으로 재미를 더한다. 여기에 마이클과 서로 못 잡아먹어 안달인 미치광이 킬러 다리우스 두 사람의 재회와 함께, 유쾌한 케미스트리로 무장한 두 남자의 활약을 더욱 기대하게 한다.



특히 '킬러의 보디가드2'에서 본격적인 의뢰인으로 나설 킬러 와이프이자 무대포 직진녀 소니아의 당당한 모습까지 더해져 이제껏 본 적 없는 병맛 유머 가득한 B급 코미디를 선사할 전망이다.


한편, 처음으로 공개되는 새로운 빌런 안토니오 반데라스의 비주얼이 눈길을 사로잡는 가운데, 어딘가에 끌려가 포박을 당한 세 사람의 모습은 이들 앞에 범상치 않은 사건이 벌어졌음을 예고하며 긴장감을 고조시킨다.





마지막으로 마이클과 뜨거운 포옹을 나누고 있는 모건 프리먼의 등장은 과연 그가 이번 작품에서 어떤 활약을 더할지 호기심을 높이고 있다.
'킬러의 보디가드2'는 오는 6월 23일 개봉한다.
박정선 기자 park.jungsun@jtbc.co.kr
Copyright © 일간스포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차트IS] 헤이즈, ´헤픈 우연´ 1위+줄세우기…싸이도 축하
- [화보IS] 안보현 ”무명시절 쓰리잡을 뛰면서 배우의 꿈 꿔”
- [투데이IS] 방탄소년단, 청량한 ´Butter´…2연속 메가 히트곡 예고
- [박스오피스IS] ´분노의 질주9´, 이틀 만에 50만 돌파…흥행 질주
- [인터뷰] ´어쩌다 사장´ PD ”차태현-조인성, 실제 동업해도 성공각”
- 산다라박, 미국서 과감해진 패션? 브라톱+복근 노출한 파격 스타일
- AOA 탈퇴 지민, 확 달라진 얼굴 '충격'...C사 명품 올려놓고 행복한 근황
- [화보] 장윤주, 청량함의 인간화!
- 쌍둥이 아들 잃은 호날두 "부모가 느낄 수 있는 가장 큰 고통"
- 타율 0.037…'양'의 침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