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성공한 여자 느낌?"..초아, 재규어 오픈카 감성 만끽 [종합]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초아가 오픈카 드라이브를 즐겼다.
초아는 지난 3일 개인 유튜브 채널을 통해 "초아의 오픈카 플렉스. 서울 근교 드라이브"라는 제목의 영상을 업로드했다.
이번 영상에서는 초아가 자동차 브랜드 재규어의 스포츠카를 타고 서울 근교로 드라이브를 떠나는 모습이 담겼다.
초아는 "성공한 여자의 느낌. 이게 내 차면 얼마나 좋을까? 바깥에서 보시는 분들은 제 차인줄 알고 부러워하겠죠?"라고 말하며 오픈카의 행복을 만끽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엑스포츠뉴스 김예나 기자] 초아가 오픈카 드라이브를 즐겼다.
초아는 지난 3일 개인 유튜브 채널을 통해 "초아의 오픈카 플렉스. 서울 근교 드라이브"라는 제목의 영상을 업로드했다.
이번 영상에서는 초아가 자동차 브랜드 재규어의 스포츠카를 타고 서울 근교로 드라이브를 떠나는 모습이 담겼다. 초아는 영상과 함께 "좋은 차를 하루 동안 제공 받아 열심히 타볼 수 있는 즐거운 하루였다"고 소감을 남기기도 했다.

공개된 영상에서 초아는 차에 탑승한 뒤 "아무래도 저 너무 멋있는 것 같다"며 뿌듯한 마음을 드러냈다. 초아는 음악을 틀고 능숙한 운전 실력을 과시하며 가평으로 향했다.
초아는 "성공한 여자의 느낌. 이게 내 차면 얼마나 좋을까? 바깥에서 보시는 분들은 제 차인줄 알고 부러워하겠죠?"라고 말하며 오픈카의 행복을 만끽했다.
초아는 평소 차를 고를 때 디자인을 가장 중요하게 생각한다고 했다. 그러면서 "새 차 타니까 바꾸고 싶다"면서 차에 푹 빠진 모습을 보였다.
초아는 "오픈카 감성 대박이다. 많은 분들이 제 채널을 사랑해주신 덕분에 호사를 누릴 수 있는 것 같다. 감사하다"고 인사를 남겼다.
또 한참 달리던 초아는 "차도 장난 아니고 환경도 예쁘다. 성공한 여자 느낌 나냐. 내 모습에 취한다. 좋아서 환장하겠다"며 크게 웃으며 행복함을 감추지 못했다.
hiyena07@xportsnews.com / 사진=초아 유튜브 영상
Copyright © 엑스포츠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하리수, 누드톤 보디슈트로 적나라한 몸매 '충격'
- 이민기, 알몸 노출에 성희롱 논란 터져 '충격'
- 팽현숙♥최양락, 경찰에 가정폭력 호소 "감옥 가나요?"
- 당구 여신 차유람, 으리으리한 100평 집 공개
- 김소연, 이혼 고백하더니 남자친구도 당당히 공개
- 황영웅, 3년만 복귀 실패?…강진군청, 축제 섭외에 민원 폭주 "창피하다" [엑's 이슈]
- '합숙맞선', 상간 논란 김태인 통편집→♥男 선택에 1초 언급…"母 정신적 피해" [엑's 이슈]
- "먼저 DM 보냈다" 김연아, '연경신' 김연경 앞에서 순둥이 '꼰대 후배' [엑's 이슈]
- 박나래 옆 포착된 '180cm 남성' 누구?…"남자친구 NO, 일 봐주는 매니저" [엑's 이슈]
- 한혜진, '나혼산' 사내연애 후 하차했지만…"최악이어도 내가 고른 사람" 눈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