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밝히는가' 송훈-유현수, 미슐랭 스타 셰프 레스토랑 파헤치기

황소영 2021. 5. 26. 10:31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밝히는가'

SBS FiL '당신의 일상을 밝히는가'(이하 '밝히는가')에 스타 셰프 송훈과 유현수가 등장해 남다른 맛의 세계를 선보인다.

오늘(26일) 오전 11시에 방송될 '밝히는가'에는 '상해기의 먹킷리스트' 코너를 통해 전세계 3대 요리학교 CIA 출신이자 미슐랭 3스타 레스토랑 셰프로도 활약했던 송훈의 돼지고기 식당을 찾는다. 송훈 셰프는 깔끔한 주방 공개는 물론 특별한 초벌 방법과 참나무를 훈연해 고기에 향이 잘 스며들 수 있게 만든 특별 박스까지 다양한 비밀병기를 소개한다.

근육 먹스타 상해기는 2020년, 2021년 2년 연속 미슐랭에 선정된 레스토랑을 향한다. 상해기는 손님으로 꽉 찬 레스토랑에 입장 대기를 하는 중 시간을 보내며 신개념 AR 게임 카드를 언급해 제작진들과 동심의 세계를 즐긴다.

두 번째 미슐랭 셰프 유현수가 등장한다. 유현수는 국내 최초 한식 미슐랭 스타이자 할리우드 배우 메간폭스도 인정한 셰프로 상해기에게 나물어탕수라는 생소한 요리를 직접 선보인다. 그 뿐 아니라 한식 코스 요리를 선보이며 MC들과 패널들의 이목을 집중시킨다.

스튜디오에는 강태현 셰프의 최고급 밥상 메뉴 레시피가 준비된다. 강태현 셰프는 한우 등심 스테이크와 안심 찹스테이크, 보양 전복찜까지 프리미엄 밥상 메뉴를 소개한다. 쉽게 접근할 수 있는 마트에서 최상의 맛을 지닌 한우 등심과 안심, 전복 고르는 꿀팁을 전수한다.

'밝히는가'는 SBS FiL과 라이프타임에서 매주 월, 화, 수요일 오전 11시, SBS MTV에서 금, 토, 일요일 오전 11시, SBS Biz에서 토요일 오후 7시 55분에 전파를 탄다.

황소영 기자 hwang.soyoung@jtbc.co.kr

Copyright © 일간스포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