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븐틴, 화보까지 자체 제작하는 아이돌..'GOING' 유닛컷 공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그룹 세븐틴이 자체 제작 매거진 'GOING'의 유닛컷을 공개했다.
세븐틴은 5일 0시 공식 SNS 채널을 통해 자체 제작 매거진 'GOING'의 유닛컷을 공개, 흑백 무드를 뚫고 각기 다른 개성을 뽐내 이목을 집중시켰다.
매거진 'GOING'은 세븐틴 자체 콘텐츠 '고잉 세븐틴 2020'의 프로젝트 일환으로 멤버들이 촬영부터 디자인, 편집, 스타일링까지 직접 참여한 자체 제작 화보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엑스포츠뉴스 김미지 기자] 그룹 세븐틴이 자체 제작 매거진 ‘GOING’의 유닛컷을 공개했다.
세븐틴은 5일 0시 공식 SNS 채널을 통해 자체 제작 매거진 ‘GOING’의 유닛컷을 공개, 흑백 무드를 뚫고 각기 다른 개성을 뽐내 이목을 집중시켰다.
공개된 사진에서 세븐틴은 즐거운 파티를 연상케 하는 분위기 속 액세서리, 음료잔 등 다양한 소품을 활용해 감각적인 포즈를 취하고 환한 미소와 자유분방한 매력으로 시선을 압도했다.
특히 이번 유닛컷은 앞서 선보인 다채로운 색감의 ‘GOING’ 개인컷과는 달리 흑백으로 완성돼 세븐틴의 독창적이고 강렬한 아우라를 배가시켰으며 매거진 ‘GOING’에 담길 다양한 모습과 이야기에 대한 기대감을 끌어올렸다.

매거진 ‘GOING’은 세븐틴 자체 콘텐츠 ‘고잉 세븐틴 2020’의 프로젝트 일환으로 멤버들이 촬영부터 디자인, 편집, 스타일링까지 직접 참여한 자체 제작 화보다. 오는 2월 15일부터 21일까지 팬 커머스 플랫폼 ‘위버스샵’을 통해 예약 판매가 진행되며 자세한 내용은 ‘위버스샵’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또한 세븐틴은 ‘GOING’ 매거진 수익금 일부를 기부해 따뜻한 마음을 나눌 예정이다. 음악, 퍼포먼스뿐만 아니라 화보 자체 제작이라는 새로운 시도를 꾀한 세븐틴은 한계 없는 스펙트럼을 펼친 것은 물론 선한 영향력을 이어가며 더욱 의미 있는 행보를 보여주고 있다.
한편, 세븐틴은 오는 3월 3일 재정비 후 새로운 ‘고잉 세븐틴’을 공개할 예정이다.
am8191@xportsnews.com / 사진=플레디스엔터테인먼트
Copyright © 엑스포츠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김소연, 직접 이혼 발표+연애 상황까지 솔직 고백
- 여배우 A, 성형 부작용 코 괴사 사진 공개…드라마도 하차
- 허경환 "♥김지민에 결혼하자 말했다" 깜짝 고백
- "맞고 숨 안쉬어져" 진달래, '학폭'에 발목 잡혀
- "남편 받아줘 고맙다"…조혜련, 재혼 심경 고백 '눈물'
- 강은비, 20주차에 임신 중단 위기…"조기양막파열로 양수 0, 기도해 주세요" [★해시태그]
- [전문] 조윤우, 돌연 '은퇴+결혼' 동시발표 "15년 배우 생활 접는다" 사진 공개…팬들 응원+섭섭
- [공식] 차가원 측 '50억 미정산' 보도에 "정상적으로 협의 중…오보 책임 물을 것"
- 나나, 강도에 '살인미수' 역고소 당했다…"유명인 악용, 법적 조치 강구할 것" [공식]
- 위기의 '나혼산', 정면돌파 택했다…NEW 멤버 쫙 세우고 "새롭게 해봐♥" 새해 각오+단체컷 [엑'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