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장님 놀리는 사원"..트와이스 다현-쯔위, 박진영 짤 소환

이창규 2021. 6. 18. 16:27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트와이스(TWICE)가 JYP엔터테인먼트의 수장 박진영을 소환했다.

첫 번째 영상에서는 멤버 다현이 신곡 'Alcohol-Free'(알콜프리) 후렴구에 맞춰 와인잔을 들며 턱을 괴는 포즈를 취했다.

그 순간 박진영이 와인잔을 들고 있는 짤이 갑작스럽게 등장해 네티즌들을 당황시켰다.

두 번째 영상에서는 쯔위가 시루떡이 담긴 접시를 바라보며 양 손으로 턱을 괴는 포즈를 취했는데, 바로 박진영의 이른바 '떡고 짤'이 등장해 웃음을 안겼다.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엑스포츠뉴스 이창규 기자] 트와이스(TWICE)가 JYP엔터테인먼트의 수장 박진영을 소환했다.

트와이스는 18일 오후 공식 틱톡에 'That’s what you do to me'라는 글과 함께 두 개의 영상을 게재했다.

첫 번째 영상에서는 멤버 다현이 신곡 'Alcohol-Free'(알콜프리) 후렴구에 맞춰 와인잔을 들며 턱을 괴는 포즈를 취했다. 그 순간 박진영이 와인잔을 들고 있는 짤이 갑작스럽게 등장해 네티즌들을 당황시켰다.


두 번째 영상에서는 쯔위가 시루떡이 담긴 접시를 바라보며 양 손으로 턱을 괴는 포즈를 취했는데, 바로 박진영의 이른바 '떡고 짤'이 등장해 웃음을 안겼다.

이를 접한 네티즌들은 "형이 왜 거기서 나와??", "안 본 눈 삽니다", "킹받네ㅋㅋㅋㅋ", "쯔위 표정 갸륵한 거 봨ㅋㅋㅋ", "너네 왜 이랰ㅋㅋㅋㅋㅋ" 등의 반응을 보였다.

한편, 트와이스는 지난 9일 타이틀곡 'Alcohol-Free'를 선공개하고 11일 미니 10집 'Taste of Love'를 발매하며 컴백했다.

skywalkerlee@xportsnews.com / 사진= 트와이스 공식 틱톡 캡처

Copyright © 엑스포츠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