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제는 아일랜드다!" '어크 발할라', 첫 확장팩 '드루이드의 분노' 출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유비소프트 엔터테인먼트는 자사의 액션 어드벤처 게임 '어쌔신 크리드 발할라'의 첫번째 확장팩 드루이드의 분노(Wrath of the Druids)를 정식으로 출시했다고 금일(13일) 밝혔다.
신규 확장팩 '드루이드의 분노'는 Xbox Series X|S, Xbox One, PS5, PS4, PC 등의 플랫폼으로 출시되며, 바이킹 전사 '에이보르'가 되어 아름답고 신비한 아일랜드로 모험을 떠나 고대 드루이드 숭배 집단인 '다누의 아이들'의 미스터리를 풀게 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유비소프트 엔터테인먼트는 자사의 액션 어드벤처 게임 '어쌔신 크리드 발할라'의 첫번째 확장팩 드루이드의 분노(Wrath of the Druids)를 정식으로 출시했다고 금일(13일) 밝혔다.
신규 확장팩 '드루이드의 분노'는 Xbox Series X|S, Xbox One, PS5, PS4, PC 등의 플랫폼으로 출시되며, 바이킹 전사 ‘에이보르’가 되어 아름답고 신비한 아일랜드로 모험을 떠나 고대 드루이드 숭배 집단인 ‘다누의 아이들’의 미스터리를 풀게 된다.
게이머는 오래 전 실종됐던 에이보르의 옛 사촌인 ‘바리드’의 요청으로 이동하게 된 아일랜드 땅에서 고위 왕인 ‘플랜 시나’에게 착출되고 이후 전쟁을 벌이는 여러 세력들을 하나로 통합해야 하는 위험한 임무를 맡게 된다.
이와 함께 새로운 자원 수집, 동맹 형성, 무역로 장악, 국가 무역 등 게임 내 새로운 기능과 다양한 콘텐츠가 추가되며, 새로운 유형의 양손 무기인 ‘낫’과 바이킹 경례, 연막 화살, 아일랜드 사냥개 소환, 낫 콤보 등 새로운 능력과 기술도 익힐 수 있다.
특히, 이번 확장팩의 배경인 켈트 아일랜드는 갤릭 신화와 전통 민속이 어우러진 새로운 모험지대로 으스스한 숲 속과 눈부신 자연 경관을 자랑한다. 게이머는 다양한 퀘스트 수행과 함께 거인의 둑길, 타라 언덕, 검은 돼지의 방벽, 벤 벌벤 등 유명한 역사적 랜드마크도 함께 탐험하며 켈트 아일랜드의 압도적인 스케일과 섬세한 연출을 만날 수 있다.

사용자 중심의 게임 저널 - 게임동아 (game.donga.com)
Copyright © 게임동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유비소프트, ‘더 디비전’ 세계관 소설, 영화로 확장한다
- 유비소프트, '와치독: 리전' 5일간 무료 배포 진행
- 레인보우식스 시즈, 무료 플레이 이벤트 진행
- "신규 코어 '솔 헤카테 ' 등장!" 메이플 2025 겨울 쇼케이스 '크라운' 성황리 종료
- 넷마블 '세븐나이츠 리버스', 신규 전설 영웅 '프레이야' 등 업데이트 실시
- [한주의게임소식] “필드 PK 금지!!” 아이온2, PC방 순위도 상승
- 9주년 맞은 ‘리니지2 레볼루션’, ‘데스나이트’와 ZR 변신체 ‘실렌의 화신’ 온다
- [인터뷰] 세가의 새로운 축구 시뮬레이션 게임 '세가 풋볼 클럽 챔피언스'를 기대해 주세요
- 색을 칠하며 우정을 쌓는다. '컬러팅! 캐치&라비' 개발한 팔레트팀
- [AGF2025] NHN '어비스디아', "4인 실시간 액션 강점...남성 캐릭터 추가 없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