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J 유혜디, 프로게이머 前 남친 폭로 "낙태 종용·고소 압박"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BJ 유혜디가 전 남자친구 A씨에 대해 폭로했다.
지난 7일 BJ 유혜디는 자신의 블로그에 전 남자친구에 대한 폭로글을 작성했다.
"죄송합니다"라는 제목으로 작성된 글에서 유혜디는 "전 남자친구 A씨와 2021년 12월부터 지난 7월까지 연인 사이였으며 피임하지 않고 성관계를 맺어 임신을 했다"고 밝혔다.
A씨는 유혜디의 건강상태를 확인하지 않았으며, 다른 BJ와 바람까지 피웠다고 주장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엑스포츠뉴스 윤현지 기자) BJ 유혜디가 전 남자친구 A씨에 대해 폭로했다.
지난 7일 BJ 유혜디는 자신의 블로그에 전 남자친구에 대한 폭로글을 작성했다. 또한 임신 초음파 사진과 당시 작성한 다이어리, 임산부 수첩, 유산수술 동의서 등의 사진을 함께 게재했다.
"죄송합니다"라는 제목으로 작성된 글에서 유혜디는 "전 남자친구 A씨와 2021년 12월부터 지난 7월까지 연인 사이였으며 피임하지 않고 성관계를 맺어 임신을 했다"고 밝혔다.
또한 A씨는 유혜디가 임신 중임에도 불구하고 계속 성관계를 요구했고, 임신 11주에는 임신중절수술을 종용했다고 이야기했다. A씨는 유혜디의 건강상태를 확인하지 않았으며, 다른 BJ와 바람까지 피웠다고 주장했다.

유혜디는 지난 7월 발생한 BJ 성폭행 피해자도 자신이 맞다고 밝히며 "스토커가 칼과 음독제를 들고 찾아와 폭행, 감금, 살해 위협을 받았다"고 털어놨다.
그러나 A씨는 유혜디의 상태를 배려하지 않고 다시 성관계를 요구했다고 말했다. 또한 A씨 측 관계자에게 "그간의 일을 얘기하면 피해가 큰 것은 유혜디님이다. 법정에서 보기 싫어도 얼굴을 계속 봐야하는데 괜찮겠냐"라며 고소 압박을 받았다고 설명했다.
유혜디는 "말하기 쉽지 않은 이야기이고 두려운 마음이 드는 건 사실"이라며 "저의 이야기로 많은 구설수가 있기도 하고 정신적으로 힘이 들어 생각의 생각을 거듭하다 이건 아닌 것 같아 말씀드리게 됐다"고 폭로 사유를 밝히며 글을 마무리했다.
사진=유혜디
윤현지 기자 yhj@xportsnews.com
Copyright © 엑스포츠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사생활 영상 유출' 한성주, 12년만 복귀 신호?…"고대 응원단 자발적 참여" [엑's 이슈]
- 장윤정, 파격 사진 공개…망사 스타킹까지 '깜짝'
- 박나래, 비키니 입고 같이 여행도 갔는데…황보라 손절에 충격
- 투개월 도대윤 "정신병원 강제 입원…62kg→85kg 돼 나왔다" [종합]
- 김지은, 개인회생 신청 사연에 울컥…"무명 시절 생각 나"
- 박나래, 마약류 나비약 의혹 "내성 생겨, 두 개씩"…입짧은햇님 "하루 네 번 먹었다" 증언까지 '충
- '저속노화' 정희원, 충격적인 '성희롱 카톡'…故 장제원 언급하며 '죽음 암시'로 협박 [엑's 이슈]
- 의리의 도경수, 신민아♥김우빈 결혼식 깜짝 등장…MMA 레드카펫→결혼식→엑소 무대 [엑's 이슈]
- 박수홍 딸, 칫솔 물고 첫 걸음마…"위험해"·"목 다칠수도" 걱정+훈수 쏟아졌다 [엑's 이슈]
- 한지민, 이서진 인성 폭로…"일부러 넘어뜨려, 전생에 악연이었을 것" (비서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