테슬라 오너 친구도 '차량 할인' 받는다… 고객 늘리기 나선 테슬라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테슬라코리아가 추천 프로그램을 업그레이드해 고객 늘리기에 나섰다.
기존엔 테슬라 오너가 재구매할 때만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었지만, 이번 프로그램으로 오너를 통한 신규 고객도 혜택을 받을 수 있을 전망이다.
테슬라는 9일부터 추천 프로그램을 통해 기존 오너가 생성한 추천 링크로 테슬라 차량을 주문한 고객에게 66만원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고 밝혔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테슬라코리아가 추천 프로그램을 업그레이드해 고객 늘리기에 나섰다. 기존엔 테슬라 오너가 재구매할 때만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었지만, 이번 프로그램으로 오너를 통한 신규 고객도 혜택을 받을 수 있을 전망이다.
테슬라는 9일부터 추천 프로그램을 통해 기존 오너가 생성한 추천 링크로 테슬라 차량을 주문한 고객에게 66만원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고 밝혔다.
이 프로그램은 기존 오너가 추가 주문할 때도 적용된다. 또 추천인에게는 본인의 추천 링크를 통해 주문한 고객이 차량을 인도 받으면 추천 1건당 수퍼차저, 온라인 샵, 서비스 센터 등 테슬라 관련 서비스에서 현금처럼 사용 가능한 33만원의 테슬라 크레딧이 지급된다.
이번에 재정비된 추천 프로그램은 더 많은 오너들에게 추천 프로그램 혜택을 제공하기 위해 조건이 업데이트됐다. 특히, 동일한 추천 링크를 통해 주문한 구매자에게 제공되는 할인 혜택 횟수를 기존 무제한에서 연간 최대 10회로 조정했다.
소수의 오너가 추천인 혜택을 독점하기 보다, 더 많은 오너가 혜택을 누릴 수 있도록 하기 위해서다. 오너는 최대 추천 횟수를 채울 경우, 최대 330만원의 현금처럼 사용 가능한 테슬라 크레딧을 얻을 수 있다.
테슬라는 오너들이 테슬라의 제품을 주변에 소개하고, ‘지속 가능한 에너지의 전세계적인 전환 가속화’라는 테슬라 미션에 동참하도록 장려한다. 테슬라는 전통적인 광고 대신, 충성도 높은 고객 기반을 활용하여 차량을 홍보하기 위해 추천 프로그램을 운영해 왔다.
테슬라코리아는 "이번 프로그램 개편은 테슬라의 글로벌 성장 전략의 일환으로, 지역마다 차량 구매와 보급을 촉진하기 위한 노력의 일부"라며 "특히 한국 시장에서 테슬라는 빠르게 성장하고 있으며, 오너들의 입소문과 추천이 이 성장에 중요한 역할을 하고 있다"고 말했다.
Copyright © 데일리안.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문재인·문다혜 차량 2대, 최소 11차례 과태료 부과…체납해 압류 처분도
- "가난女 데려다가 출국 직전까지…" 쾌락관광 만끽하는 남자들
- "결혼하려면 3600만원 내놔" 웨딩카 드러누워 막은 男 정체
- 즐겨 먹던 포장 초밥, 위험 도사리고 있었다
- 한동훈·친한계, 김대남 '공격 사주 의혹' 외과수술식 타격 나서나
- 녹취록 또 있다고?…'명태균 게이트'에 멘붕 빠진 국민의힘
- 여야 대표회담 '조급한' 민주당?…'11월 위기설' 앞두고 한동훈 보채는 이유
- "윤관석 징역 2년 확정, 대법서도 '이정근 녹취록' 증거능력 인정한 것…송영길 유죄 나올 듯" [법
- 15세 이용가에 이 내용이?…독자들도 놀라는 수위 [아슬아슬 웹툰·웹소설①]
- ‘K리그1 3연패 울산’ 홍명보 감독·주축 선수 이탈 악재 극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