데뷔 전 퀴즈 프로그램 나와 준우승해 팬카페 생겼다는 '성대 얼짱' 근황

조회 1,0742025. 1. 4.

배우 송중기가 활발한 활동을 펼쳐 눈길을 끌고 있는데요~

출처 : 최화정 유튜브 채널

송중기는 개봉을 앞둔 영화 '보고타: 마지막 기회의 땅' 홍보를 위해 다양한 활동을 이어가고 있습니다.

출처 : KBS1 '퀴즈 대한민국'

최근 최화정 유튜브 채널 '안녕하세요 최화정이에요'에 출연해 이야기를 나눠 송중기의 유쾌하고 진솔한 이야기들이 화제를 모으고 있습니다.

이날 송중기는 콜롬비아 로케이션 촬영부터 작품에 대한 남다른 애정 등 다양한 이야기를 전했는데요~

출처 : 싸이더스 HQ

연기에 대한 애정을 드러낸 송중기의 모습에 누리꾼들은 그의 데뷔 스토리까지 관심을 기울이고 있습니다.

송중기는 초등학교 1학년 때부터 쇼트트랙 선수로 활약해 대전광역시 대표 선수로 출전할 만큼 활발하게 활동했었는데요~

중학교 2학년 때 부상, 파벌 등의 이유와 더불어 "쇼트트랙으로는 먹고 살기 힘들겠다"라는 생각 때문에 그만두게 됐다고 알려졌습니다.

이후 학업에 집중한 송중기는 재수 끝에 성균관대학교 사회과학계열에 합격, 경영학과생으로 지내던 중 '성대 표지 모델', '교내 방송국 활동' 등을 시작하게 됩니다.

출처 : KBS1 '퀴즈 대한민국'

대학교 3학년 때 본격적으로 배우의 꿈을 갖게 된 송중기는 연기 학원에 등록해 몇 작품의 엑스트라로 출연하다가 한 관계자의 눈에 띄어 소속사를 만나게 됩니다.

데뷔 전 '성대 얼짱'으로 불리던 시절, KBS1 '퀴즈 대한민국' 준우승을 차지해 연예인이 아닌데도 팬카페가 생기는 인기를 끌게 됩니다.

당시 촬영 예정이던 출연자가 갑자기 촬영을 못 하게 됐고, 프로그램 FD와 친분이 있던 송중기가 급하게 대타로 투입돼 준우승까지 차지한 것입니다.

출처 : 영화 '보고타: 마지막 기회의 땅'

'성대 얼짱' 송중기는 이후에도 일반인 신분으로 '꽃미남 아롱사태' 등에 출연하면서 대중에게 얼굴을 알렸고, 영화 '쌍화점'으로 대사있는 역할을 맡기 시작했습니다.

이후 '트리플', '크리스마스에 눈이 올까요?', '산부인과', '성균관 스캔들' 등 조연에서부터 시작해 '뿌리깊은 나무', '세상 어디에서 없는 착한 남자', '태양의 후예', '아스달 연대기', '빈센조', '재벌집 막내아들' 등 최근까지 어마어마한 인기작들의 주인공으로 활약했습니다.

한편 송중기가 출연하는 영화 '보고타: 마지막 기회의 땅'은 IMF 직후, 새로운 희망을 품고 지구 반대편 콜롬비아 보고타로 향한 국희(송중기)가 보고타 한인 사회의 실세 수영(이희준), 박병장(권해효)과 얽히게 되면서 벌어지는 이야기를 그린 영화인데요, 정말 기대되네요~


이 콘텐츠는 뉴스에이드의 제휴사 콘텐츠로써
운영 지침을 준수합니다

이 콘텐츠가 마음에 드셨다면?
이런 콘텐츠는 어때요?

최근에 본 콘텐츠와 구독한
채널을 분석하여 관련있는
콘텐츠를 추천합니다.

더 많은 콘텐츠를 보려면?

채널탭에서 더 풍성하고 다양하게 추천드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