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의도 불꽃축제, 배민·요기요 등 배달 서비스 제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2024 서울세계불꽃축제'가 열리는 서울 영등포구 여의도와 인근 지역에 5일 오후 음식 배달 서비스가 제한된다.
배달앱 3사는 불꽃축제 전후로 인파와 도로 통제 상황을 고려해 배달 서비스를 조정하기로 했다.
쿠팡이츠도 이날 오후 1시부터 밤 11시까지 여의도동 매장에 대해 배달 서비스를 일시 중단한다.
요기요는 불꽃축제 운영 시간 전후로 여의도 내 일부 지역에서 서비스를 일시 중단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2024 서울세계불꽃축제’가 열리는 서울 영등포구 여의도와 인근 지역에 5일 오후 음식 배달 서비스가 제한된다.
배달앱 3사는 불꽃축제 전후로 인파와 도로 통제 상황을 고려해 배달 서비스를 조정하기로 했다.
배달의민족 운영사 우아한형제들은 이날 축제 인근 지역의 배달과 장보기·쇼핑 운영을 제한한다. 대상은 영등포구 동작구 마포구 용산구 일부 지역이다. 우아한형제들 관계자는 “현재 실시간으로 축제 인파와 교통 통제 상황 등을 모니터링하고 있다”며 “전면 제한은 아니지만 혼잡한 시간대에 배달이 제한될 수 있다”고 설명했다.
쿠팡이츠도 이날 오후 1시부터 밤 11시까지 여의도동 매장에 대해 배달 서비스를 일시 중단한다. 이 시간대 여의도동 매장에서는 포장 주문만 할 수 있다.
요기요는 불꽃축제 운영 시간 전후로 여의도 내 일부 지역에서 서비스를 일시 중단한다.
장은현 기자 eh@kmib.co.kr
GoodNews paper ⓒ 국민일보(www.kmib.co.kr), 무단전재 및 수집,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Copyright © 국민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주현영 SNL 하차, ‘김건희 패러디’ 때문 아냐” [연예톡]
- ‘김여사 특검법’ 재표결 또 부결… 국힘 최대 4명 이탈
- ‘핑크 배지’만 보여주면 성심당 줄 안 선다
- ‘허벅지 부상’ 손흥민, 10월 A매치 제외…홍현석 대체 발탁
- 진보 대학생 단체 4명, 대통령실 진입하려다 체포
- 버스서 팔 닿았다고…4세 남아에 주먹질, 할머니 팔 깨문 女
- 전기세 고작 25만원?…군부대 전기 훔쳐쓴 유명 캠핑장
- 서울대 의대, 1학년 2학기 수강신청 ‘0명’
- 살해후 웃은 박대성…정치권서도 “사형 선고·집행해야”
- 송영길 “불법의혹 제기 유튜버, 1억 달라”…손배소 패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