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름 휴양지에서 서핑 재미 만끽하기
누군가에게 여름은 덥고 찝찝한 시즌일 수 있겠지만, 또 누군가에게는 황금의 계절이라고도 할 수 있는데요. 바로 해변에서 스릴을 즐기는 서퍼들에게 말이죠.
핑은 바다의 물결과 하나 되어 즐기는 해양 스포츠로서 일 년에 단 몇 달간의 시간밖에 주어지지 않기 때문에 기회가 왔을 때 서핑 보드를 체험하는 것이 좋은데요. 서핑 보드 타기 좋은 여름 휴양지 3곳을 추천해 드릴 테니 신나는 여름 여행 계획을 세워보세요.
강릉 금진해수욕장
강릉 금진해변은 다른 해변과는 달리 조용하고 아늑한 분위기를 자랑하는 서핑 보드 타기 좋은 여름 휴양지 입니다. 적당한 파도가 서핑 초보자에게 적합한 서핑 명소인데요. 금
진해변은 최근 서핑 명소로 자리잡은 곳으로, 주변 서핑샵들을 통해 서핑 물품 대여, 강습 등 초보자들도 부담 없이 서핑을 즐길 수 있습니다.
또한 인근에는 경포대와 오죽헌과 같은 강릉 가볼 만한 곳들이 있어 서핑을 끝마치고난 뒤 연계해서 강원도 여행을 즐겨보는 것도 좋은 선택이 될 것 입니다.
양양 죽도해수욕장
요즘 가장 핫 한 국내 여행지 강원도. 그 중에서도 제일 뜨거운 곳이 바로 양양이 아닐까 싶습니다. 양양 현남면에 위치한 죽도해수욕장은 국내 서핑의 메카로 불리며 적절한 파도로 다양한 서퍼들의 핫플과도 같은 장소인데요.
수심이 얕고 경사가 완만하여 가족 단위 방문객에게도 적합한 여름 휴양지라고 할 수 있죠. 특히, 인근에는 서핑 스쿨이 있어 초보자도 쉽고 재미있게 서핑을 배울 수 있고, 여름 시즌에는 워터스포츠와 같은 행사가 열려 다양한 체험을 하기에도 좋습니다.
태안 만리포해수욕장
태안군에 위치한 만리포해수욕장은 서해에서 거의 유일하게 서핑 보드를 탈 수 있는 여름 휴양지인데요. 서핑을 조금 즐긴다 싶은 중급자부터 고수에게 적합한 파도를 제공하며, 특히 남서 스웰에 의해 형성되는 파도가 서퍼들의 마음을 불타오르게 만들죠.
또한 만리포해수욕장은 2km의 모래사장과 울창한 소나무 숲, 그리고 아름다운 서해의 일몰과 함께 서핑의 매력을 더한답니다. 수도권에서 가까운 서핑 명소를 찾고 있다면 태안 만리포해수욕장 적극 추천!
Copyright © 본 콘텐츠는 카카오 운영지침을 준수하며, 저작권법에 따른 보호를 받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