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레이지필' 쩐바오민, DRX 개막전 출전... 첫 외국인 1군 선발 [LCK 컵]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2025년 'LOL 챔피언스 코리아(이하 LCK)'에 신선한 바람이 불고 있다.
개막전 DRX의 원거리 딜러로 베트남 출신의 유망주 '레이지필' 쩐바오민이 출격한다.
DRX의 로스터에서 가장 관심을 끄는 선수는 유망주 원거리 딜러 '레이지필' 쩐바오민이다.
DRX는 이번 개막전 로스터를 '리치' 이재원, '스폰지' 배영준, '유칼' 손우현, '레이지필' 쩐바오민, '안딜' 문관빈으로 구성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엑스포츠뉴스 종로, 임재형 기자) 2025년 'LOL 챔피언스 코리아(이하 LCK)'에 신선한 바람이 불고 있다. 개막전 DRX의 원거리 딜러로 베트남 출신의 유망주 '레이지필' 쩐바오민이 출격한다.
DRX는 15일 오후 서울 종로 롤파크 LCK아레나에서 열리는 '2025 LOL 챔피언스 코리아(이하 LCK) 컵' 개막전에서 브리온과 맞대결을 펼친다. 이번 개막전은 '피어리스 드래프트'로 열리는 첫 경기이기 때문에 많은 팬들의 관심을 받고 있다.
DRX의 로스터에서 가장 관심을 끄는 선수는 유망주 원거리 딜러 '레이지필' 쩐바오민이다. 지난 2022년 DRX의 베트남 지역 트라이아웃을 통해 합류한 쩐바오민은 빠른 성장세로 주목 받고 있던 선수였다. '테디' 박진성의 독감 증세로 인해 이른 1군 데뷔전을 치르게 됐다.
외국인 선수의 1군 등록은 이번 DRX가 처음이다. 베트남은 전세계적으로 경쟁력이 있는 한국, 중국과 비교하면 아래로 평가 받지만 꾸준히 글로벌에서 통하는 선수가 등장하고 있는 지역이다. 국제전에서 베트남 팀이 두각을 드러내기도 했으며, '소프엠' 레꽝주이, '리바이' 도두이칸 등 인상적인 활약을 펼친 선수도 있다.
DRX는 이번 개막전 로스터를 '리치' 이재원, '스폰지' 배영준, '유칼' 손우현, '레이지필' 쩐바오민, '안딜' 문관빈으로 구성했다. 브리온은 '모건' 박루한, '함박' 함유진, '클로저' 이주현, '하이프' 변정현, '폴루' 오동규로 맞선다.
사진=한국e스포츠협회 제공
임재형 기자 lisco@xportsnews.com
Copyright © 엑스포츠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67세' 주병진 "기어코 장가를"…♥신혜선에 "사랑해줄 수 있냐" 고백 (이젠 사랑)[종합]
- 손정은 아나, 이혼 발표 "부친상 후 남편과도 이별, MBC서 밝은 척 힘들었다" (물어보살)[종합]
- 신지 "선물 받고 신나"…김종민, 4월 결혼 발표 후 전한 근황
- 장윤정, 돈도 잘 버는데 살림까지 완벽 "정리 끝판왕"
- '재산 1조설' 유재석, 통 크게 쐈다…김종민에 고가 결혼선물 "20년 인연" (틈만나면)[종합]
- 엄지원, 골반·엉덩이뽕 의혹? 쿨하게 종결…"아니라서 미안합니다"
- 박서진, '성형에만 1억' 다 회수했겠네…"행사비? 무명 시절 200배" (전현무계획3)[종합]
- '환승연애' 5년만 첫 결혼…고민영♥이주휘 축하 속 "좋은 소식 기대" 현커들 '주목' [엑's 이슈]
- 고소영, '건물 자랑' 삭제→또 소탈함 어필…메모·현금 챙겨 시장行 "가끔 와" [엑's 이슈]
- 김영철, 라디오 직후 쓰러졌다…"나쁜 기운 나가길" 170만원 초호화 요양 (오리지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