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연, '황재균 이혼' 알리자마자 스케줄 소화…팬들 앞 심경 밝힐까 [엑's 이슈]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티아라 출신 지연이 오늘(7일) 이혼 후 첫 스케줄을 소화한다.
특히 이번 팬미팅은 프로야구 선수(KT 위즈) 황재균과의 이혼이 알려진 후 첫 공식석상이라 세간의 관심이 집중된다.
지연은 팬미팅을 시작으로 본업 복귀를, 황재균은 자신이 속한 KT에서 프로야구 '2024 신한 SOL 뱅크 포스트시즌' 준플레이오프 경기를 치르고 있는 만큼 이들의 새출발에도 응원의 메시지가 쏟아진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엑스포츠뉴스 장인영 기자) 티아라 출신 지연이 오늘(7일) 이혼 후 첫 스케줄을 소화한다.
지연은 이날 마카오 브로드웨이 극장에서 티아라 15주년 팬미팅을 개최한다. 지연을 비롯해 멤버 큐리, 은정, 효민도 함께 무대에 서 팬들과 뜻깊은 시간을 보낼 예정이다.
지난 2021년 '리:티아라(Re:T-ARA)'를 끝으로 활동을 중단한 만큼 오랜만에 선보이는 완전체 무대에 멤버들은 물론 팬들의 기대감도 클 터. 앞서 지연은 개인 유튜브 채널을 통해 "올해 티아라 15주년 기념으로 오랜만에 언니들과 만났다. 퀸즈(팬덤명)들 만날 생각에 너무너무 설렌다"고 이야기한 바 있다.
특히 이번 팬미팅은 프로야구 선수(KT 위즈) 황재균과의 이혼이 알려진 후 첫 공식석상이라 세간의 관심이 집중된다. 다른 멤버들도 함께하는 자리인 만큼 이혼에 관련된 언급을 안 할 가능성도 있지만, 시기가 시기인 만큼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이혼 사실이 알려진 지난 5일, 지연의 법률대리인 법무법인 태성의 최유나 변호사는 "양측은 서로의 다름을 극복하지 못하여 별거 끝에 이혼에 합의하고 절차 진행을 위해 서울가정법원에 이혼 조정 신청서를 접수한 상황"이라고 밝혔다.
지역 역시 이혼을 인정, "좋지 않은 소식으로 인사드리게 되어 죄송하다. 저희는 서로 합의하에 이혼을 위한 조정 절차를 진행하게 되었다"며 "빠르게 입장 표명하지 못한 점 너른 양해를 부탁드린다. 향후 더 좋은 모습으로 인사드릴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2022년 12월 결혼, 다양한 매체를 통해 달달한 결혼 생활을 공개한 두 사람인 만큼 대중의 충격도 컸다. 현재 지연의 SNS 계정에는 황재균과의 결혼식 사진과 커플 사진이 내려간 상태이며, 유튜브 채널에도 황재균이 출연한 영상이 모두 삭제 됐다. 황재균은 SNS 계정을 삭제했다.
이혼설이 불거진지 4개월 만, 그리고 결혼 2년도 채 되지 않아 각자의 길을 걷게 된 지연과 황재균. 두 사람은 지난 6월 이광길 해설위원이 부산, 경남권 방송 KNN에서 야구 경기를 중계하던 중 "그거 알아? 황재균 이혼한 거"라며 사담을 발설한 것이 불씨가 돼, 이혼설이 일파만파 퍼졌다.
이후 이 해설위원은 엑스포츠뉴스에 자신의 오해로 인해 두 사람에게 피해를 입혔다며 사과, 지연의 전 소속사 대표 또한 "본인에게 직접 확인한 결과, 이혼설은 사실무근"이라는 설명을 내놓으며 이혼설이 사그라드는 듯 했으나 당사자가 직접 등판하지 않아 의문을 안겼다. 하지만 이는 별거 중이었던 탓에 쉽사리 입을 열지 못했던 것으로 보인다.
지연은 팬미팅을 시작으로 본업 복귀를, 황재균은 자신이 속한 KT에서 프로야구 '2024 신한 SOL 뱅크 포스트시즌' 준플레이오프 경기를 치르고 있는 만큼 이들의 새출발에도 응원의 메시지가 쏟아진다.
사진=엑스포츠뉴스 DB, 지연 계정
장인영 기자 inzero62@xportsnews.com
Copyright © 엑스포츠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한가인, '충격 일상' 일파만파…부정 여론에 직접 해명까지
- 이동국 자녀들, 운동 유전자부터 인맥까지 '대박'
- 장윤정, '립싱크 논란' 초전박살…후배도 나서 분위기 반전
- '꽃뱀 논란' 김정민 "10억 안 받아…과거 안 없어져"
- 수현, 이혼 후 연일 '파격 노출'…사생활 구설도 덮었다
- 문근영, 임성재와 핑크빛 기류?... "서로 연애편지 썼다" 고백 (넷플릭스 코리아)
- [단독] '성매매 절도 혐의' 23기 정숙, 결국 통편집…잔여 방송분 어쩌나 (종합)
- '양재웅♥' 하니, 결혼 연기 여파?…얼굴 핼쑥→힘없는 목소리 근황 [엑's 이슈]
- 박연수, 전남편 송종국 저격?…"애들 위한 약속 지켜달라 했건만" 의미심장
- 하하, 조세호 결혼식 폭로?..."좌석=재산 순, 유재석만 자리 좋아" (놀뭐)[종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