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혜진, 윤민수와 함께한 '술이 문제야' 전체 가사 공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가수 장혜진이 신곡 전체 가사가 담긴 포토 슬라이드를 공개했다.
17일 0시 젤리피쉬엔터테인먼트는 공식 SNS를 통해 오는 18일 발매를 앞둔 장혜진의 신곡 '술이 문제야' 전체 가사가 담긴 포토 슬라이드를 게재, 신곡에 대한 기대감을 고조시켰다.
장혜진이 바이브와 함께한 신곡 '술이 문제야'는 술 한 잔을 놓고 어지럽게 떠오르는 남자와 여자의 속마음을 직설적인 어투의 가사로 풀어낸 곡으로 오는 18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발매될 예정이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엑스포츠뉴스 전아람 기자] 가수 장혜진이 신곡 전체 가사가 담긴 포토 슬라이드를 공개했다.
17일 0시 젤리피쉬엔터테인먼트는 공식 SNS를 통해 오는 18일 발매를 앞둔 장혜진의 신곡 ‘술이 문제야’ 전체 가사가 담긴 포토 슬라이드를 게재, 신곡에 대한 기대감을 고조시켰다.
공개된 포토 슬라이드는 총 24장으로 이루어졌으며, 술잔을 기울이는 장면부터 부재중 전화를 남기는 장면, 눈물을 흘리는 장면까지 이별에 관한 다양한 장면들을 배경으로 신곡의 전체 가사가 담겨있다.
‘술이 문제야 문제, 자꾸 니가 생각나게 해’, ‘정말 미친 듯이 보고 싶어 한 잔, 정말 미친 듯이 그리워서 한 잔’, ‘한 잔 두 잔 기울이면 너의 기억 모두 끊어질까 봐’, ‘나 맨정신에 살 수 없어서 술 한잔했어요’ 등 가슴을 먹먹하게 만드는 현실적인 가사들이 공감대를 이끌어내며, 신곡에 대한 기대감을 높였다.
장혜진은 그동안 ‘마주치지 말자’, ‘비가 내리는 날’, ‘꿈의 대화’, ‘키 작은 하늘’ 등 수많은 감성곡들로 사랑을 받았던 대한민국 대표 아티스트이다. 호소력 짙은 보이스와 폭발적인 가창력을 지닌 발라드의 여왕 장혜진이 명품 보컬 윤민수 그리고 히트곡 메이커 류재현과 다시 만나 ‘2019 그 남자 그 여자’ 돌풍을 예고한 이번 신곡에 대한 궁금증이 더욱 증폭되고 있다.
장혜진이 바이브와 함께한 신곡 ‘술이 문제야’는 술 한 잔을 놓고 어지럽게 떠오르는 남자와 여자의 속마음을 직설적인 어투의 가사로 풀어낸 곡으로 오는 18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발매될 예정이다.
kindbelle@xportsnews.com / 사진=젤리피쉬
Copyright © 엑스포츠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김현철, 성희롱에 마약까지 정황 포착..실체 드러나
- '소지섭♥' 조은정, 사실상 연예계 은퇴
- '카라' 강지영, 무슨 일이야? 불어난 몸 '충격'
- 고주원♥김보미, 비밀 데이트 SNS 통해 '딱 걸려'
- 아이유, 과천 46억 이어 양평 전원주택 30억 매입
- 새해 인사→밝은 미소…박나래 8시간 조사 후에도 여유, 달라진 태도 눈길 [엑's 이슈]
- '복덩이' 꽃분이 떠났다…상상만 해도 울컥하던 구성환, "다시 만나자" 먹먹 [엑's 이슈]
- '5살 연하♥' 최정윤, 늦은 재혼 고백 후 깜짝 사과…"죄송한 말씀 전해" [엑's 이슈]
- [단독] 김형묵, 교통사고 후 부상…"상대 차량이 들이받아 통증"
- [단독] '뚝딱이 아빠' 김종석 차남, 오늘(21일) 결혼…연예·정재계 화려한 하객 이어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