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웃기지 마라"..'놀토' 노바소닉 펌프계 전설곡 '또 다른 진심' 출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놀라운 토요일'에 노바소닉의 '마지막 편지 그것조차 거짓 또 다른 진심'이 출제됐다.
2일 방송된 tvN '놀라운 토요일'에는 다비치 강민경과 워너원 출신 솔로 가수 윤지성이 출연했다.
첫 번째 노래는 90년대 말 데뷔한 메탈 록밴드 노바소닉의 '마지막 편지...그것조차 거짓: 또 다른 진심'이었다.
노바소닉의 '마지막 편지 그것조차 거짓 또 다른 진심'은 이별을 겪은 남자의 슬픔과 분노의 감정을 헤비메탈 사운드로 표현한 노래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엑스포츠뉴스 김현정 기자] '놀라운 토요일'에 노바소닉의 '마지막 편지 그것조차 거짓 또 다른 진심'이 출제됐다.
2일 방송된 tvN '놀라운 토요일'에는 다비치 강민경과 워너원 출신 솔로 가수 윤지성이 출연했다.
첫번째 음식은 매콤하면서도 달달한 돼지꼬리구이다. 첫 번째 노래는 90년대 말 데뷔한 메탈 록밴드 노바소닉의 '마지막 편지...그것조차 거짓: 또 다른 진심'이었다.
노바소닉의 '마지막 편지 그것조차 거짓 또 다른 진심'은 이별을 겪은 남자의 슬픔과 분노의 감정을 헤비메탈 사운드로 표현한 노래다. '웃기지 마라~'라는 가사가 유명한, 펌프계의 역사이자 전설로 남은 곡이다.
키는 "화살표를 보지 누가 가사를 보냐"며 걱정했다.
khj3330@xportsnews.com / 사진= tvN 방송화면
Copyright © 엑스포츠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유민, 결혼 6개월만 이혼 발표.."그 동안의 일 밝힐 것"
- '잘나가던' 박나래, 방송 하차 결정..갑자기 왜?
- 남상미, '충격적인 홈파티' 숨겨왔던 몸 드러내
- 이영자 "끝내겠습니다" 눈물로 호소..난리 난 사연
- 박성광, 송이 매니저와 연인관계?.."같이 다니다 보니"
- 새해 인사→밝은 미소…박나래 8시간 조사 후에도 여유, 달라진 태도 눈길 [엑's 이슈]
- '복덩이' 꽃분이 떠났다…상상만 해도 울컥하던 구성환, "다시 만나자" 먹먹 [엑's 이슈]
- '5살 연하♥' 최정윤, 늦은 재혼 고백 후 깜짝 사과…"죄송한 말씀 전해" [엑's 이슈]
- [단독] 김형묵, 교통사고 후 부상…"상대 차량이 들이받아 통증"
- [단독] '뚝딱이 아빠' 김종석 차남, 오늘(21일) 결혼…연예·정재계 화려한 하객 이어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