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올드스쿨' 아스트로 차은우 "일본어 시험? 두 개 차이로 떨어져"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아스트로(ASTRO)가 도전의 아이콘으로 급부상했다.
23일 방송된 SBS 러브FM '김창열의 올드스쿨'(이하 '올드스쿨')에는 아스트로가 출연했다.
이날 김창열이 "아스트로 멤버 중 일본어 자격증 시험을 공부했다는 분이 있다는데"라고 말하자 멤버들은 모두 웃으며 "떨어졌다"고 폭로했다.
이에 김창열은 "다음에 다시 도전하지 않을 건가"라고 했고, 차은우는 "다음엔 더 높은 급수로 도전할 거다"라며 당찬 포부를 전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엑스포츠뉴스 박소희 인턴기자] 아스트로(ASTRO)가 도전의 아이콘으로 급부상했다.
23일 방송된 SBS 러브FM '김창열의 올드스쿨'(이하 '올드스쿨')에는 아스트로가 출연했다.
이날 김창열이 "아스트로 멤버 중 일본어 자격증 시험을 공부했다는 분이 있다는데"라고 말하자 멤버들은 모두 웃으며 "떨어졌다"고 폭로했다. 사연의 주인공은 차은우였는데, 그는 "작년 팬들과 일본어 시험을 약속했었고, 오늘 결과 발표였는데 2개 차이로 떨어졌다"며 우울해했다.
이에 멤버들은 "괜찮다", "그럴 수 있다"며 차은우를 위로했다. 이에 김창열은 "다음에 다시 도전하지 않을 건가"라고 했고, 차은우는 "다음엔 더 높은 급수로 도전할 거다"라며 당찬 포부를 전했다.
이어 김창열은 또 다른 도전을 해본 에피소드는 없는지 질문했고, MJ는 "진진과 함께 라면 먹방을 도전한 적이 있다"며 "아쉽게 국물을 다 먹지 못해 실패했다"고 말했다.
뿐만 아니라 아스트로는 도전해 보고 싶은 장르들을 이야기 하며 열정 가득한 분위기를 자아냈다.
'올드스쿨'은 매주 월~일요일 오후 4시 5분부터 6시까지 방송된다.
enter@xportsnews.com / 사진 = SBS 보이는 라디오
Copyright © 엑스포츠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이효리♥이상순, 제주도 집 팔고 뭐 하나 봤더니 '헉'
- 손예진, 초호화 집 최초 공개..소파만 3500만 원
- 이영자 "연예대상 반납하겠다" 분노..난리 난 사연
- 최화정, 압구정에서 비밀 데이트..상대는 톱스타 A
- 한혜진 "전현무 전 여친과 한 공간에..스트레스" 분노
- 새해 인사→밝은 미소…박나래 8시간 조사 후에도 여유, 달라진 태도 눈길 [엑's 이슈]
- '복덩이' 꽃분이 떠났다…상상만 해도 울컥하던 구성환, "다시 만나자" 먹먹 [엑's 이슈]
- '5살 연하♥' 최정윤, 늦은 재혼 고백 후 깜짝 사과…"죄송한 말씀 전해" [엑's 이슈]
- [단독] 김형묵, 교통사고 후 부상…"상대 차량이 들이받아 통증"
- [단독] '뚝딱이 아빠' 김종석 차남, 오늘(21일) 결혼…연예·정재계 화려한 하객 이어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