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파타' 세븐틴 우지 "곡 영감? 모든 생활에서 받는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그룹 세븐틴 (Seventeen) 멤버 우지가 천재적인 면모를 드러냈다.
29일 방송된 SBS 파워FM '최화정의 파워타임'의 '뭘 해도 되는 초대석'에서는 세븐틴이 출연했다.
이어 멤버들은 "이번 신곡도 우지가 작사, 작곡했다"고 이야기 했다.
최화정은 "그럼 우지는 항상 곡 생각을 하는거냐"며 "영감은 어디서 받냐"고 질문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엑스포츠뉴스 한정원 인턴기자] 그룹 세븐틴 (Seventeen) 멤버 우지가 천재적인 면모를 드러냈다.
29일 방송된 SBS 파워FM '최화정의 파워타임'의 '뭘 해도 되는 초대석'에서는 세븐틴이 출연했다.
이날 최화정은 "아까 정한이가 말한 것 처럼 세븐틴은 '자체 제작돌'로 유명하다. 자체 제작돌이 무엇이냐"며 물음을 던졌다. 이에 호시는 "모든 멤버들이 노래를 만들고 안무도 제작할 수 있다"며 능력을 자랑했다. 이어 멤버들은 "이번 신곡도 우지가 작사, 작곡했다"고 이야기 했다.
최화정은 "그럼 우지는 항상 곡 생각을 하는거냐"며 "영감은 어디서 받냐"고 질문했다.
이에 우지는 "뭔가 일정한 곳에서 받는 것보다 모든 생활 면에서 영감을 받는 편"이라며 "오늘 방송에서도 영감을 받고 갔으면 좋겠다"고 답해 훈훈함을 자아냈다.
세븐틴은 지난 21일 타이틀곡 'HOME'으로 컴백했다.
enter@xportsnews.com / 사진 = SBS 보이는 라디오
Copyright © 엑스포츠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이시언 새 아파트, 10억 호가?..집 최초 공개
- 이효리♥이상순, 제주도 집 팔고 뭐 하나 봤더니 '헉'
- 유명배우 A, 장모가 불륜 사생활 폭로해 예능 통편집
- 손예진, 초호화 집 최초 공개..소파만 3500만 원
- 최화정, 압구정에서 비밀 데이트..상대는 톱스타 A
- 강민경, '주사이모' 적극 해명 후 근황…"월요팅" [★해시태그]
- 정국, 전역 후에만 벌써 세 번…'한·중·일 사생'에 자택 침입 피해 [엑's 이슈]
- 김장훈, 미르 신부 얼굴 무단 공개 사과…"비공개인 줄 몰라, 부끄럽고 죄송해" [전문]
- '♥김우빈과 결혼' 신민아, 본식 드레스는 4천만원대 명품…김연아·손예진도 '픽' [엑's 이슈]
- 박나래 이태원 집에 의문의 '50억 근저당' 설정 왜?…前 매니저 논란 시점과 겹쳐 [엑's 이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