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성주, 갑작스런 소환..응원+2차 가해 우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29일 한 매체는 한성주 전 아나운서가 서울의 한 대학병원 원예치료전문가로 활동하고 있다고 전했다.
하지만 이 과정에서 "2011년 교제를 이어오던 연인이 사생활이 담긴 동영상을 유출한 뒤로 연예계 활동을 일절 중단했다"는 이야기가 더해져 본의 아니게 한성주 전 아나운서의 과거가 다시 수면 위로 드러냈다.
한편 고려대 정치외교학과 출신인 한성주 전 아나운서는 같은 대학 국제관계학과 석사과정, 숭실대 사회복지학과 석사과정을 밟았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연예계를 떠난 한성주 전 아나운서가 갑작스럽게 소환됐다
29일 한 매체는 한성주 전 아나운서가 서울의 한 대학병원 원예치료전문가로 활동하고 있다고 전했다.
하지만 이 과정에서 “2011년 교제를 이어오던 연인이 사생활이 담긴 동영상을 유출한 뒤로 연예계 활동을 일절 중단했다”는 이야기가 더해져 본의 아니게 한성주 전 아나운서의 과거가 다시 수면 위로 드러냈다.
일각에서는 이같은 보도에 아쉬움을 보였다. 방송에서 잊혀진 한성주의 과거를 들춰냈고, 이는 2차 가해가 될 수 있다는 의견이다.
한편 고려대 정치외교학과 출신인 한성주 전 아나운서는 같은 대학 국제관계학과 석사과정, 숭실대 사회복지학과 석사과정을 밟았다.
한 씨는 단국대에서 치매환자들을 위한 원예 치료를 주로 연구해 왔으며, 최근에는 서울대병원 교수와 인지 저하를 개선하기 위한 기능성 식품 연구를 하고 있는 것으로 알려졌다. 원예치료는 식물, 정원 가꾸기 등을 통해 심신 치료나 재활을 도모하는 학문이다.
김미정 기자 skyfall@kukinews.com
Copyright © 쿠키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제주공항발 진에어 여객기서 연기 발생…120여명 긴급 대피
- 이창용 “유튜버만 ‘원화 곧 휴지조각’ 주장…1480원은 너무 높아”
- “모른다” 증언의 대가?…쿠팡, 세 차례 청문회가 부른 역풍
- 문상호 전 정보사령관 파면…12·3 비상계엄 가담 장성 징계 일단락
- 李대통령, 국힘 불참 신년인사회서 “갈등으론 앞으로 못 나간다”
- “시작이 좋다”…코스피, 새해 첫 거래일 ‘사상 첫 4300’ 돌파
- 李대통령, 신년인사회서 ‘페이커’ 이상혁 등 국민대표에 훈장 수여
- “AI 전환 필수, 위기는 곧 기회”…재계 신년사로 본 2026 산업 전략 지도
- 美 상무부, 韓 모노머·올리고머에 최대 65% 반덤핑 예비판정
- 경찰, 86명 규모 ‘쿠팡TF’ 출범…의혹 동시 수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