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식입장] 젤로, B.A.P 탈퇴 후 첫 행보..이예준 신곡 피처링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젤로(ZELO, 본명 최준홍)가 B.A.P 탈퇴 후 본격적인 음악 활동 재개를 준비한다.
지난 12월 말 소속사와 전속계약 만료로 B.A.P 탈퇴를 공식적으로 밝힌 젤로는 최근 이예준의 신곡 '너와 나 우리'의 피처링 녹음을 마쳤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엑스포츠뉴스 전아람 기자] 젤로(ZELO, 본명 최준홍)가 B.A.P 탈퇴 후 본격적인 음악 활동 재개를 준비한다.
지난 12월 말 소속사와 전속계약 만료로 B.A.P 탈퇴를 공식적으로 밝힌 젤로는 최근 이예준의 신곡 ‘너와 나 우리’의 피처링 녹음을 마쳤다.
이예준의 신곡 ‘너와 나 우리’는 2월 졸업 시즌을 앞두고 이별과 새로운 시작의 메시지를 담은 곡으로 한국과 일본에 동시 발매되는 '뮤니콘 Vol.2' 앨범의 타이틀곡이다. 젤로는 ‘너와 나 우리’의 랩 피처링과 작사에 참여했다.
뮤니콘 측은 “오랜 시간 정든 팀을 떠나 홀로 서기를 준비하고 있는 젤로가 노래의 주제에 공감해 참여를 흔쾌히 결정했다”며 “졸업 시즌을 맞은 모든 이들이 느끼는 아쉬움과 이들의 새로운 시작을 응원하는 곡이다”고 밝혔다.
‘너와 나 우리’가 수록될 '뮤니콘 Vol.2'는 지난 해 아롬의 ‘기억의 빈자리’(prod. by 나얼), 더원의 ‘해바라기의 약속’ 등이 수록됐던 '뮤니콘 Vol.1'에 이어 발표되는 두 번째 앨범으로 수록곡을 한국과 일본어로 녹음해 양국에서 동시에 발표하는 앨범이다.
이예준과 젤로가 부른 ‘너와 나 우리’는 오는 22일 공개되며 ‘너와 나 우리’가 수록된 '뮤니콘 Vol.2'에는 이예준과 젤로를 비롯해 리더(READER), 이다, 송다예, 케이지, 제미니, 훈제이, 폴른, 테라 등이 참여한 총 10곡의 노래가 수록된다.
kindbelle@xportsnews.com / 사진=뮤니콘
Copyright © 엑스포츠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이영자 "연예대상 반납하겠다" 분노..난리 난 사연
- '세븐♥' 이다해, 요즘 어떻게 지내나 봤더니 '헉'
- 전현무, 결별설 이후 한혜진에게 보낸 특별한 선물
- '소녀시대' 윤아, 청담동 100억 건물 보니 '입이 떡'
- '송중기♥' 송혜교, 도발적 매력 '파격 화보'
- 박나래, '전남친에 3억 송금 의혹' 속…3주 전 "다 퍼주고 버림받아, 연하남에 약해" 재조명 [엑's
- 티파니♥변요한, 심상찮던 키스신 뭐야 뭐야…"뜨거운 사람" 언급도 활활, 격정+파격 [엑's 이슈]
- 송지효, 8년 ♥열애 고백…김종국 결혼 급 충격, '런닝맨'도 몰랐다 [엑's 이슈]
- "E컵 처음 봐"…이이경, 사생활 DM 싹 다 삭제? 폭로자 영상 녹화 공개했다 "오잉" [엑's 이슈]
- 유병재, ♥안유정 공개 열애 후 또 경사…"매출 100억 CEO 됐다" (전참시)[전일야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