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BC 뉴스에 따르면 희귀 품종 새끼 고양이 여섯 마리가 켄트의 한 동물 센터 밖에 있는 쇼핑백에 버려졌습니다.
스코티시폴드 고양이들은 2월 17일 레이본에 있는 RSPCA 센터 밖 주차장에 있는 가방 안에 있는 두 개의 운반 케이스에 담겨 있었습니다.
마이크로칩이 이식되지 않은 여섯 마리 고양이는 모두 센터에서 "고난으로부터 회복 중"이라고 자선 단체 대변인이 밝혔습니다.
RSPCA는 현재 정보 제공을 호소하고 있으며, 주인을 추적하고자 노력하고 있습니다.
동물 구조 담당자인 아담 태스커는 "모든 새끼 고양이들이 꽤 잘 먹은 것 같아요"라고 말했습니다.
"직원들이 그들을 돌보고 있으며, 우리가 주인을 찾는 동안 그들은 센터에 남을 것입니다.
"이 고양이들이 돌볼 수 있는 전문 지식이 있는 곳에 맡겨진 반면, 애완동물 주인이 이런 식으로 행동해서는 안 됩니다.“
이 새끼 고양이들은 줄무늬 고양이이고 품종 특유의 접힌 귀를 가지고 있습니다.
RSPCA는 1월에 1,972건의 유기 동물 사건을 처리했는데, 이는 2024년 1월의 1,471건에 비해 34% 이상 증가한 수치입니다.
태스커 씨는 "반려동물을 돌보는 데 드는 비용, 수의사 비용 지불을 포함해 비용이 너무 많이 든다면 RSPCA에서 지원할 수 있는 지원책이 많이 있습니다."라고 말했습니다.
해당 콘텐츠뷰의 타임톡 서비스는
파트너사 정책에 따라 제공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