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수찬, '착취·음해' 친부 만행 폭로 후 심경 최초 고백…"母 피해 걱정" (4인용식탁)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가수 김수찬이 '4인용 식탁'에 출연해 친부의 만행 폭로 후 심경을 처음으로 고백한다.
7일 방송되는 채널A '절친 토큐멘터리-4인용식탁'에서는 70년대 가요계를 휩쓴 원조 국민 여동생 혜은이 편이 방송된다.
혜은이의 절친으로는 49년 지기인 배우 김영란, 이웃사촌인 가수 민해경, 41세 나이 차이에도 누나·동생 사이로 지낸다는 후배 가수 김수찬이 등장한다.
이어 김수찬은 혜은이를 위해 준비한 노래와 김범룡, 남진 모창 등 개인기를 선보이며 이목을 집중시킨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엑스포츠뉴스 김유진 기자) 가수 김수찬이 '4인용 식탁'에 출연해 친부의 만행 폭로 후 심경을 처음으로 고백한다.
7일 방송되는 채널A '절친 토큐멘터리-4인용식탁'에서는 70년대 가요계를 휩쓴 원조 국민 여동생 혜은이 편이 방송된다.
혜은이는 올해 2월 첫째 딸의 결혼식에 와준 고마운 마음을 전하기 위해 절친들을 선유도 공원으로 초대한다.
혜은이의 절친으로는 49년 지기인 배우 김영란, 이웃사촌인 가수 민해경, 41세 나이 차이에도 누나·동생 사이로 지낸다는 후배 가수 김수찬이 등장한다.
고등학생 시절부터 소녀 가장이 돼 소풍 한번 가지 못했던 혜은이는 소풍을 꿈꾸며 선유도 공원으로 친구들을 초대하지만, 가을비로 인해 꿈을 이루지 못하고 근처 식당으로 향한다.
혜은이의 이혼으로 인해 딸은 여섯 살 때부터 떨어져 살았지만, 딸의 결혼식에서 혜은이는 혼주석을 지켰다.
그날을 되짚어 보던 김영란은 유독 눈물을 많이 흘렸던 혜은이를 기억한다. 혜은이가 직접 키우지 못했던 유년 시절 딸은 엄마가 보고 싶을 때면 배가 아프다고 거짓말을 했다며 딸에게 죄인 같았던 마음을 친구들에게 털어놓는다.
비혼 주의였던 딸이 39세로 늦은 결혼을 하면서 "나 같이 살면 어쩌나 싶어 딸에게 결혼에 대해서 말을 못 했다"며 피로연에서 자신의 드레스를 입은 딸에 대해서도 기뻤다고 고백한다.
살가운 사위와 달리 무뚝뚝한 아들에 대해서도 언급한다. 혜은이의 아들은 일본에서 요리 유학 후 요리 연구가로 활동 중이다. 평소 말이 없어서 "말 좀 하고 살자"고 하는 혜은이에게 아들은 "같이 사는 것으로 만족하세요"라고 대답한다는 이야기가 전해지며 폭소를 자아낸다.
또 혜은이는 평생을 무대에 서느라 부엌일을 못 하는 자신을 대신해 아들이 매끼 맛있는 밥을 해준다면서 "지금은 혼자 살 수 없어 아들과 함께 살고 있지만, 아들의 독립을 위해 혼자 사는 방법을 배우는 중"이라고 털어놓는다.
이어 김수찬은 최근 방송을 통해 아들의 재능을 착취하고 음해한 친부의 만행을 폭로한 어머니 사건에 대해서 방송 최초로 심정을 털어놓는다.
김수찬은 "방송 전날이 돼서야 어머니에게 방송 출연 소식에 대해 들었다. 언젠간 해야 할 일이었다"며 자신보다 어머니에게 해가 갈까 걱정하는 의젓한 맏아들의 모습을 보인다.
한편 악극단을 하던 아버지 때문에 5살 때부터 무대에 오르고 정식 데뷔한 지도 어언 50년 차인 혜은이지만, 지금도 노래할 때 가장 큰 에너지를 얻고 무대가 인생 그 자체라며 "무대에서 생을 마감하고 싶다"고 이야기한다.
이어 김수찬은 혜은이를 위해 준비한 노래와 김범룡, 남진 모창 등 개인기를 선보이며 이목을 집중시킨다.
'4인용 식탁'은 7일 오후 8시 10분에 방송된다.
사진 = CJ ENM
김유진 기자 slowlife@xportsnews.com
Copyright © 엑스포츠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한가인, '충격 일상' 일파만파…부정 여론에 직접 해명까지
- 이지훈, 생후 3개월 딸 목 꺾임→부모 자격 논란 타파
- '안정환♥' 이혜원, "멕시코 호텔서 19금 성인 전용 갔는데…"
- ‘장나라 불륜 남편’ 지승현, 불치병 투병 중 "술·담배 즐겼었다"
- 수현, 이혼 후 연일 '파격 노출'…사생활 구설도 덮었다
- 문근영, 임성재와 핑크빛 기류?... "서로 연애편지 썼다" 고백 (넷플릭스 코리아)
- [단독] '성매매 절도 혐의' 23기 정숙, 결국 통편집…잔여 방송분 어쩌나 (종합)
- '양재웅♥' 하니, 결혼 연기 여파?…얼굴 핼쑥→힘없는 목소리 근황 [엑's 이슈]
- 박연수, 전남편 송종국 저격?…"애들 위한 약속 지켜달라 했건만" 의미심장
- 하하, 조세호 결혼식 폭로?..."좌석=재산 순, 유재석만 자리 좋아" (놀뭐)[종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