휘성, '친구' 된 거미 응원 "초기 스타일 느낄 수 있어" [엑's 이슈]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가수 휘성이 거미의 신곡을 응원하며 의리를 보였다.
휘성은 지난 11일 "K.imazine 프로듀서의 새 싱글 '헤어질 결심' 입니다. 거미 님의 초기 스타일을 느낄 수 있는 웰 메이드 발라드 입니다. 많은 사랑 부탁드립니다!"라는 글을 게재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엑스포츠뉴스 조혜진 기자) 가수 휘성이 거미의 신곡을 응원하며 의리를 보였다.
휘성은 지난 11일 "K.imazine 프로듀서의 새 싱글 '헤어질 결심' 입니다. 거미 님의 초기 스타일을 느낄 수 있는 웰 메이드 발라드 입니다. 많은 사랑 부탁드립니다!"라는 글을 게재했다.
함께 공개한 사진에는 음원사이트에 공개된 거미의 신곡 '헤어질 결심'을 캡처한 모습이 담겼다. 특히 두 사람이 아주 오래 전 연인 사이였다는 점에서 이번 게시물은 더욱 주목 받았다.
휘성과 거미는 소속사였던 YG엔터테인먼트에서 데뷔 전부터 음악을 함께 해온 사이다. 두 사람은 결별 후에도 다수의 프로그램에서 쿨하게 서로를 언급, 이제는 음악 동료로서의 모습을 수 차례 보여왔다.
누리꾼들 역시 신곡 소식과 함께 응원을 전하는 동료 휘성의 모습에 훈훈하다는 반응을 보이고 있다.

한편 휘성이 응원한 K.imazine은 박혜원(HYNN)의 '시든 꽃에 물을 주듯'과 지아 '사랑하기 싫어' 등의 히트곡을 만들어낸 히트곡 프로듀서다.
최근 웰메이드 앨범 프로젝트인 'K.Ballad Signature project'를 시작 했으며, 앞서 레드벨벳 조이와 하동균이 가창에 참여한 '푸른 밤 이 노래'를 공개했다.
이번 거미의 신곡 '헤어질 결심'은 K.Ballad Signature project 두 번째 곡이다. '을'의 입장인 여자의 이별에 대한 이야기를 담은 곡으로, 너무 사랑해 못되게 굴어도 이별하지 못하는 여자의 사랑을 표현했다. 거미는 특유의 호소력 짙은 목소리로 애절한 감성을 전했다.
휘성은 앞서 4월에도 해당 프로젝트 발매에 맞춰 "제가 너무 존경하고 좋아하는 작곡가 K.imazine 님이 프로듀싱한 조이&하동균의 '푸른밤 이노래' 오늘 릴리즈 되었습니다 많은 사랑 부탁 드립니다!"라는 글을 게재한 바 있다.
사진=엑스포츠뉴스DB, 휘성
조혜진 기자 jinhyejo@xportsnews.com
Copyright © 엑스포츠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서주원과 이혼' 아옳이, 아이유♥이종석 간 럭셔리 日 리조트 방문 '힐링'
- 김준희, 양손 가득 에르메스 쇼핑…100억 CEO의 금융치료 스케일
- 김구라, '17억 빚' 전처와 진짜 이혼 사유 밝혔다…솔직함에 감탄
- '건강 이상설' 박봄, 살이 더 빠졌네…확 바뀐 비주얼 '눈길'
- '학폭 논란' 황영웅 근황, 4월부터 피해자들에 직접 사과 위해 연락
- 비, 청각장애 팬 지적 후 사과 "생각 짧았다, 진심으로 죄송" [엑's 이슈]
- [전문] 이채영, 우편물 도난에 공포 "제발 그만, 많이 무서워"
- 변호사 겸 회계사 "차은우 200억 탈세? 전부 세금 아냐…벌금도 포함" [엑's 이슈]
- 이혼한 함소원·진화 재결합 분위기?…시母 "당장 중국 돌아와" 호통 (동치미)
- '윤민수와 이혼' 김민지, 의미심장 글 '눈길'…"남은 시간을 망치지 마" [★해시태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