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자회견인 줄" '불륜' 강경준…♥장신영은 용서했지만 아들은 아니다 [종합]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배우 장신영이 예능 프로그램 '미운우리새끼'에 출연해 남편 강경준의 불륜 의혹에 대해 처음으로 입을 열었다.
13일 방송된 SBS 예능 프로그램 '미운 우리 새끼'(이하 '미우새')에는 스페셜 MC로 배우 장신영이 출연했다.
남편 강경준의 불륜 논란 이후 처음으로 예능에 출연한다고 해 뜨거운 관심이 이어졌던 바.
장신영이 강경준과 결혼하며, 강경준은 KBS 2TV '슈퍼맨이 돌아왔다' 등에서 첫째 아들에게 남다른 부성애를 보여주며 가정적인 모습을 비춰왔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엑스포츠뉴스 이예진 기자) 배우 장신영이 예능 프로그램 '미운우리새끼'에 출연해 남편 강경준의 불륜 의혹에 대해 처음으로 입을 열었다. 이에 여러 반응이 나오며 화제를 모으고 있다.
13일 방송된 SBS 예능 프로그램 '미운 우리 새끼'(이하 '미우새')에는 스페셜 MC로 배우 장신영이 출연했다.
남편 강경준의 불륜 논란 이후 처음으로 예능에 출연한다고 해 뜨거운 관심이 이어졌던 바. 예고편만으로도 화제를 모았던 만큼 방송 이후로도 다양한 반응이 오가고 있다.
‘동상이몽2’ 이후 오랜만의 재회에 반가워한 서장훈은 “장신영 씨가 ‘미우새’에 출연한다는 얘기에 기사들이 많이 쏟아지면서 부담이 됐을 것 같다. 출연 결정하기가 쉽지 않았을 것 같은데 어떠셨냐”고 질문했다.
장신영은 “생각보다 기사가 많이 나서 깜짝 놀랐다. ’내가 지금 출연하는 게 잘못 된 건가’라는 생각도 하게 되고 자신감이 없어졌다”고 언급했다.
이어 장신영은 “좋은 모습 보여드렸어야 되는데 안타까운 모습 보여드려 죄송스럽기도 하다”면서 “저도 연기자였고 방송했던 사람이다보니까 편안하게 게스트로 나와서 방송하는 모습 보여드리고자 용기 가지고 나왔다”고 출연 소감을 밝혔다.
또한 그는 "사실 그런 일이 있고 나서 저도 정신을 못 차리겠고 아무것도 보이지 않았다. 그러다 남편을 바라보는데 발가벗겨져 보이더라. 한편으로는 집사람으로서 보기 힘들더라"라며 "남편하고 얘기를 했다. '당신 손을 잡아주고 싶은데 그래도 되겠냐'고 물었더니 '염치 없고 미안하고 할 말이 없지만 사죄하겠다'고 하더라. 그럼 가보자고 했다"고 이야기했다.
또 장신영은 "다들 큰아이 걱정을 많이 해주셨다"고 했다. 장신영의 큰아들은 전남편과 얻은 아이. 장신영이 강경준과 결혼하며, 강경준은 KBS 2TV '슈퍼맨이 돌아왔다' 등에서 첫째 아들에게 남다른 부성애를 보여주며 가정적인 모습을 비춰왔다. 그러나 배우 지망생인 첫째 아들은 강경준의 불륜 논란 이후 '고려거란전쟁' 출연 관련 방송분이 편집되는 아픔을 겪기도 했다.
장신영은 아들에게 논란과 관련해 솔직하게 털어놨다고. 그는 "모든 일이 잘 정리되고 아이한테 얘기했다. 엄마가 가정을 선택했고, 너희를 어떻게 키우려고 하는지. 하나하나 다 설명했다. 아이가 물어보는 것에 있어서 거짓 없이 다 오픈을 했다"고 말했다. 이어 "잔인할 수 있겠지만 스스로도 아이한테 얘기를 하면서 자꾸만 덮게 되더라. 덮으면 또 거짓말이 된다고 생각했다. 성인 대 성인으로 얘기를 해줬더니 아이도 받아들여 주더라. 감사했다. 엄마 응원한다고, 시간이 필요하다고 하더라"라고 말했다.
장신영이 예능 프로그램에 나와 그간의 일들을 털어놓자 시청자들은 아픔을 겪었던 장신영을 응원하는 한편, 비판을 이어갔다. 시청자들은 "그저 응원하고 싶다", "어떤 연예인이 배우자로 발가벗겨진 모습으로 나와서 저런 얘기를 할까", "장신영님이 죄지은거 아니잖아요 응원해요" 등의 반응을 보였다. 반면 "미우새가 기자회견 자리인줄", "상대편 남편도 피해자, 방송 나오지 마라", "예능을 기자회견처럼 쓰네" 등 부정적 반응이 이어지기도 했다.
한편 강경준과 장신영은 2013년 드라마 '가시꽃'을 통해 만나 5년간 열애한 뒤 2018년 결혼했다. 슬하에 장신영이 첫 결혼에서 낳은 아들을 두고 있으며, 2019년 10월 둘째 아들을 얻었다.
그러나 강경준이 지난해 12월 A씨로부터 아내 B씨와 불륜을 저지른 상간남으로 지목돼 5000만 원 상당의 위자료 소송을 당하면서 시청자들은 큰 충격을 받았다. A씨는 강경준이 상간남으로 개입해 가정을 파탄에 이르게 했다고 주장했고, 이후 인낙 결정이 나면서 위자료 소송이 종결됐다.
사진=엑스포츠뉴스DB, SBS
이예진 기자 leeyj0124@xportsnews.com
Copyright © 엑스포츠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이동국 아들이 맞냐" 질책까지…시안, 안타까워 어쩌나
- 신지, '♥11살 연하' 김종민 결혼식 부케 받나…귀여운 하객룩
- 구혜선 "교통사고로 얼굴 다 터져"…뇌진탕→드라마 하차까지 '아찔' (같이삽시다)[종합]
- "이별의 아픔 절절하게 느껴져"…서장훈, 결국 울었다 (동물은 훌륭하다)
- 한 아파트서 두 여성 시신 발견…추악한 범인의 정체 '경악'
- 김구라, 늦둥이 3살 딸 언급…"밥 한 시간 반씩 먹는다" 고충 토로 (꽃중년)
- 최동석, 박지윤과 진흙탕 싸움 속 근황…"비 오는 게 나쁘지 않네"
- 금수저 맞았다…"'이다은♥' 윤남기 父=언론사 사장, 타워펠리스 거주" (관종언니)[종합]
- 한소희 삼재인가...결별→악플 소동→母 리스크에 바람 잘 날 없네 [엑's 이슈]
- 박나래, 육아에 과도한 관심 "결실 맺을 지도"…결혼 상대는 양세형? (홈즈)[종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