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리나, 인천이 들썩! 눈처럼 화사한 '크리스마스 여신' 화이트 드레스룩

조회 1,2692024. 12. 25. 수정

에스파 카리나가 25일 오후 인천 영종도 인스파이어 아레나에서 열린 ‘2024 SBS 가요대전’ 레드카펫 포토월에 참석했습니다.

사진=MK스포츠

에스파 카리나가 순백의 드레스를 입고 등장해 눈길을 사로잡았습니다.

카리나는 어깨를 드러내는 오프숄더 스타일의 화이트 드레스를 선택, 긴 웨이브 헤어스타일과 조화를 이루며 우아한 분위기를 연출했습니다.

드레스의 드레이프 디테일이 그녀의 몸매를 더욱 돋보이게 했으며, 클리어한 디자인의 힐과 매칭해 청순미와 세련미를 동시에 강조했습니다.

특히 카리나는 섬세한 다이아몬드 귀걸이와 목걸이를 액세서리로 선택해 맑은 피부톤과 완벽한 조화를 이루며 고급스러움을 더했습니다.

여기에 내추럴 핑크 톤의 메이크업으로 마무리, 청초하면서도 여신 같은 아우라를 완성했습니다.

한편 ‘2024 SBS 가요대전’ 진행은 도영, 연준, 안유진이 맡았습니다.

행사에 앞서 열린 레드카펫 행사에는 샤이니 키, 엔시티127, 엔시티 드림, 엔시티 위시, 스트레이키즈, (여자)아이들, 에이티즈, 웨이션브이, 있지, 투모로우바이투게더, 크레비티, 트래저, 에스파, 엔하이픈, 아이브, 엔믹스, 르세라핌, 뉴진스, 보이넥스트도어, 제로베이스원, 라이즈, 투어스, 아일릿, 베이비몬스터, 넥스지, 이즈나, 이영지, 넥스지, 베이비몬스터 등이 참석했습니다.

사진=MK스포츠
사진=MK스포츠
사진=MK스포츠
사진=MK스포츠
사진=MK스포츠
이 콘텐츠가 마음에 드셨다면?
이런 콘텐츠는 어때요?

최근에 본 콘텐츠와 구독한
채널을 분석하여 관련있는
콘텐츠를 추천합니다.

더 많은 콘텐츠를 보려면?

채널탭에서 더 풍성하고 다양하게 추천드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