잠실구장서 만난 인연…김국헌 LG 트레이너 14일 결혼, 신부 김민서 씨와 화촉 밝힌다
박정현 기자 2024. 12. 13. 00:00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LG 트윈스 선수단을 위해 힘쓰는 김국헌 트레이너가 오는 14일 결혼한다.
김국헌 트레이너는 14일 오후 1시 40분 가천대학교 비전타워 5층 가천컨벤션센터에서 신부 김민서 씨와 화촉을 밝힌다.
신부 김민서 씨는 영양사로 근무 중인 미모의 재원이며, 부부는 잠실야구장에서 만나 2년간의 연애 끝에 결혼의 결실을 보게 됐다.
김국헌, 김민서 부부는 몰디브로 신혼여행을 떠날 예정이며, 김국헌 트레이너는 현재 퓨처스 팀 트레이너로서 선수단에 큰 도움을 주고 있다.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엑스포츠뉴스 박정현 기자) LG 트윈스 선수단을 위해 힘쓰는 김국헌 트레이너가 오는 14일 결혼한다.
김국헌 트레이너는 14일 오후 1시 40분 가천대학교 비전타워 5층 가천컨벤션센터에서 신부 김민서 씨와 화촉을 밝힌다. 신부 김민서 씨는 영양사로 근무 중인 미모의 재원이며, 부부는 잠실야구장에서 만나 2년간의 연애 끝에 결혼의 결실을 보게 됐다.
김국헌, 김민서 부부는 몰디브로 신혼여행을 떠날 예정이며, 김국헌 트레이너는 현재 퓨처스 팀 트레이너로서 선수단에 큰 도움을 주고 있다.

사진=LG 트윈스
박정현 기자 pjh60800@xportsnews.com
Copyright © 엑스포츠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엑스포츠뉴스에서 직접 확인하세요. 해당 언론사로 이동합니다.
- 이국주, 서장훈과 ♥핑크빛 언제부터?…"'먹찌빠' 통해 호감 느껴"
- '맥심 완판녀' 김이서, 4컷 사진 공개 "추워도 힙하게"
- 치어리더 이다혜, 역시 허벅지 1티어…바이크 위 과감 포즈
- "사귈 마음 있어"…김재욱, 한혜진과 ♥썸? 박나래 폭로에 '당황' [엑's 이슈]
- 하리수, 이혼 후 안타까운 근황 "내 아들 바비 못 본 지 9개월"
- 안소미, 산후조리 못 한 채 복귀했다가 응급 수술…"아기띠 사이로 장 튀어나와" (형수는 케이윌)
- '이재룡♥' 유호정, 11년 만에 복귀하더니…310억 잭팟 '겹경사'
- 홍현희, 무대 추락 사고로 응급실 갔다…"마취 없이 꿰매"
- [전문] 2026년 이효리 떴다 "나이 많아 안돼 포기했던 것 다시 노력, 열정+도전과 친해지고파"
- 유재석, '런닝맨' 촬영 중 추락 사고→응급실行…"눈썹 위 찢어져" (핑계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