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LPGA 투어 성유진, 병원 홍보대사 위촉…스폰서 후원도 잇따라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그레이스셀강남병원 홍보대사 위촉헬스케어 기업과 후원 계약 체결
항균 미스트·역노화 음료 브랜드와 함께 건강 이미지 강화 한국여자프로골프(KLPGA) 투어 성유진(대방건설)이 3월 27일 서울 강남구 그레이스셀강남병원(대표원장 정양수)에서 병원 홍보대사 위촉식을 갖고 활동에 들어갔다.
이날 행사에서 성유진은 체취제거 향균제인 '메디징크 미스트'를 생산하는 ㈜에너하임(대표 이충구), 역노화음료 '터닝워터'를 출시 판매 중인 ㈜셀레스트라(대표 이상윤)와 스폰서 후원 계약도 맺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그레이스셀강남병원 홍보대사 위촉…헬스케어 기업과 후원 계약 체결 항균 미스트·역노화 음료 브랜드와 함께 건강 이미지 강화 한국여자프로골프(KLPGA) 투어 성유진(대방건설)이 3월 27일 서울 강남구 그레이스셀강남병원(대표원장 정양수)에서 병원 홍보대사 위촉식을 갖고 활동에 들어갔다.
이날 행사에서 성유진은 체취제거 향균제인 ‘메디징크 미스트’를 생산하는 ㈜에너하임(대표 이충구), 역노화음료 ‘터닝워터’를 출시 판매 중인 ㈜셀레스트라(대표 이상윤)와 스폰서 후원 계약도 맺었다.
2018년 프로에 입문한 성유진은 롯데오픈(2022년)에서 첫 우승한 데 이어 2023년에는 두산매치플레이챔피언십과 에스오일챔피언십 우승, 2024년에는 KB금융스타챔피언십에서 2위를 기록하는 등 주목을 받고 있다.
이충구 에너하임 대표는 “에너하임의 메디징크 미스트는 스프레이 한번으로 항균, 보습, 냄새 제거 효과가 탁월한 제품”이라고 소개했다. 셀레스트라의 터닝워터는 국내 최초의 NMN 성분 음료로, 항노화를 넘어선 역노화 음료로 불린다.
양형모 기자 hmyang0307@donga.com
Copyright © 스포츠동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조보아 스님 됐다, 충격…‘이혼보험’ 특별출연 [공식]
- 유재석 폭로 나왔다 “후배들 사이서 소문 안 좋다”…아랑곳無 (놀뭐)
- 이제훈·변우석·추영우 닮은꼴 주장 김진웅, 가슴털은 전현무였다 ’난리’ (사당귀)
- 홍지윤 눈물의 심경 “들으라고 욕해…무대 공포증 생겨” (편스토랑)[TV종합]
- 김희철, ‘미우새’ 하차? “결혼합니다…진지하게 인사” 깜짝 발언 (이십세기 힛트쏭)
- 이상민 재혼하나? 비연예인 연인과 결혼설 깜짝
- 신지, 김종민 결혼식서 미쳐 날뛰었다고? “가짜뉴스 지긋지긋” [DA★]
- “남편, 친정언니 성추행하고 장모 가슴 만져” 주장…충격 반전 (결혼지옥)[TV종합]
- 동성애자 고백?…김정민, 가짜뉴스에 “차라리 나를 죽여라” [DA★]
- ‘안정환’ 이혜원 “월세 1300만원?” 스타디움 뷰+수영장 대박 (선넘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