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타이어앤테크놀로지(한국타이어)가 25일 하루 동안 네이버 공식 브랜드스토어에서 '브랜드데이' 프로모션과 '쇼핑라이브' 방송을 진행하며 다양한 할인 혜택과 사은 이벤트를 선보인다.
이번 행사는 한국타이어의 올해 첫 브랜드데이로, 플래그십 타이어 브랜드 '벤투스'를 비롯해 전기차 전용 '아이온', SUV 전용 '다이나프로', 컴포트 라인 '키너지' 등 주요 제품을 최대 47% 할인된 가격에 구매할 수 있다.
네이버페이 결제 시 3% 포인트 적립 혜택이 주어지며, 일부 카드사 이용 고객에게는 선착순으로 8% 추가 할인도 제공된다. 행사 제품을 4개 일괄 구매할 경우, 최대 8만 원 상당의 신세계백화점 상품권이 증정되며, 리뷰 작성 시에는 네이버페이 포인트 2,000원이 지급된다.
고객 안심 서비스를 강화한 보증 프로그램도 적용된다. 일부 행사 제품에 한해 △1년 또는 주행거리 1만6,000km 이내 파손 시 무상 교환하는 '안심서비스' △구매 후 30일 이내 100% 환불 가능한 '30일 해피보증'이 제공된다.
한국타이어는 이번 프로모션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모터 컬처 브랜드 '슈퍼패스트'와의 협업 의류를 공식 온라인몰에서 40% 할인된 가격에 구매할 수 있는 쿠폰도 함께 제공한다.
이날 오후 7시부터는 네이버 쇼핑라이브를 통해 '다이나프로' 브랜드의 신제품 'HP3' 및 'HPX' 출시 기념 생방송이 진행된다. 라이브 방송 중 해당 제품을 구매할 경우 최대 42% 할인 혜택이 적용되며, 행사 제품 4개를 일괄 구매한 고객 중 추첨을 통해 30명에게는 20만 원 상당의 'BMW 드라이빙센터 스타터팩'이 제공된다.
한국타이어는 지난 2022년 10월 네이버에 온라인 공식 브랜드스토어를 오픈해 승용차, SUV, 전기차 등 다양한 차종에 적합한 타이어 제품 정보를 제공하고 있다.
/지피코리아 김기홍 기자 gpkorea@gpkorea.com, 사진=한국타이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