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나초콜릿' 그녀? '응팔' 이후 자취 감춘 하이틴 스타, 53세 여배우의 우아한 블랙룩

조회 259,5562025. 3. 3. 수정

배우 이미연이 올블랙 수트 스타일을 완벽하게 소화했습니다.

사진=MK스포츠

블랙 재킷과 팬츠의 조합이 고급스럽고 세련된 분위기를 연출하며, 자켓의 새틴 칼라 디테일이 포인트가 되어 클래식하면서도 모던한 느낌을 줬습니다.

블랙 셔츠로 전체적인 룩의 통일감을 살리면서, 단추를 살짝 오픈해 자연스러우면서도 세련된 분위기를 연출했습니다.

화이트 핸드백으로 대비감을 더하며 유니크한 디자인을 포인트로 활용해, 블랙과 화이트 조합의 모던한 무드를 완성했습니다.

단정한 숏컷과 자연스러운 메이크업이 조화를 이루며, 깨끗한 피부 표현과 은은한 핑크톤 립 컬러로 우아하면서도 시크한 분위기를 자아냈습니다.

한편, 90년대 가나초콜릿 광고로 큰 인기를 끌며 당대 청순 이미지의 대명사로 불린 이미연은, 드라마와 영화에서 활약하며 하이틴 스타로 자리 잡았습니다. 하지만 2015년 방영된 응답하라 1988 이후 별다른 작품 활동 없이 대중 앞에 모습을 드러내지 않아 많은 이들의 궁금증을 자아냈습니다.

최근에는 배우 송혜교가 인스타그램을 통해 이미연이 보낸 커피차 응원 사진을 공개하며 두 사람의 친분을 드러내 화제를 모으기도 했습니다.

오랜 기간 작품 활동이 없었던 만큼, 팬들은 이미연의 복귀를 기다리고 있으며, 앞으로의 행보에 많은 관심이 모아지고 있습니다.

사진=MK스포츠
사진=MK스포츠
사진=MK스포츠
사진=MK스포츠
사진=MK스포츠
사진=MK스포츠
사진=MK스포츠
이 콘텐츠가 마음에 드셨다면?
이런 콘텐츠는 어때요?

최근에 본 콘텐츠와 구독한
채널을 분석하여 관련있는
콘텐츠를 추천합니다.

더 많은 콘텐츠를 보려면?

채널탭에서 더 풍성하고 다양하게 추천드려요